프레시지 밀키트 더큰 마라탕 후기

2020. 3. 8. 22:37음식

안녕하세요~^^


신혼부부님들~~ 식사준비하시기 바쁘시고 힘드실텐데

오늘은 프레시지 밀키트 더큰 마라탕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밀키트는 정말 재료가 준비되어 있어서 세상 간편하고 손쉽게 요리할 수 있어요!!ㅎㅎ 

사실 장보는것도 이것저것 구매하고 하다보면 비용도 많이 들게되고 그만큼 양도 많아지죠 

밀키트는 딱 먹을 분량만큼만 들어 있어서 좋았고 레시피 보면서 저도 재료나 요리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쿠팡에서 구매를 했는데~~ 프레시지 로켓새벽배송으로 일찍 도착하니 좋더라구용^^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서 신선하게 보냉팩으로 배송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프레시지 밀키트 더큰 마라탕 제품에는 야채와 고기, 면, 소스가 준비되어서 배송되요^^

저는 추가로 집에 어묵이 있어서 같이 첨가 시켰는데 레시피에서도 추가해도 좋다고 하고 

직접 먹어보니 괜찮고 먹기 좋았어요~ㅎㅎ  

우선 제가 작업을 하기 위해 펼쳐놓은 모습이에요~~ 이렇게 보면 정말 요리 잘하는 줄 알겠어요...ㅎㅎ 펼쳐놓았을 뿐인데^^ 괜히 잘하는척 해보고 싶네요~ㅎㅎ 



레시피도 같이 들어있는데 끓이기 전에 여기서 몇가지 손질작업은 해야해요~ㅎㅎ

그래도 밀키트 제품이지만 라면처럼 끓여먹는게 아니라 간단한 손질이 필요하긴하지만 손질작업과 끓이는 것만으로도 제가 요리하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제가 요리를 너무 어렵게 생각한거일수도 있지만... 도전해볼만 했어요^^



소고기 제품은 냅킨으로 핏물을 빼주어야 한다고해서 손질작업을 해줬어요~!!



야채는 그래도 한번 세척해주었구요~ 밀가루면이랑 어묵은 물이 끓으면 넣으려구 준비해뒀어요~!!

참고로 당면과 흑목이버섯은 미리 삶아두어야 하는데 (사진이 생략되어서 이해해주세요ㅠㅠ)

포두부도 먹기 좋게 잘라주시면 되구요~~ 끓는 물에 투입하기 전에 모든 재료를 구분해주시는게 좋아요^^



물량은 종이컵으로 3컵이고 마라탕소스와 고추기름을 같이 끓여주시면 되요^^



여기서 야채와 고기 재료를 넣어서 같이 끓여주었구요~!! 밀가루면과 어묵은 끓는 물에서 약 3분간 익힌 후에 완성시켰어요^^



그리고 찍어먹는 소스로 지마장소스!!! 이것도 식사하실때 같이 준비해주세요~~^^



보글보글 마라탕이 다 끓고나면 맛있게 완성되서 식사하면 되는데~~ 정말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어요^^ 맛있는 마라탕을 집에서 홈메이드로 먹을수 있다니 정말 놀랍고 세상편한것 같아요^^

조리법도 간단하고 쉽게 만들수 있으니 여러분도 만들어보시면 좋을꺼 같아요ㅎㅎ

얼큰한 중화요리 프레시지 밀키트 더큰 마라탕 추천추천합니다^^


[음식의 모든 것] - 풀무원 달콤고추장크림 누들떡볶이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