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솝(Aesop)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워시 후기

2020. 3. 10. 23:09생활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사태로... 너무너무 심각한 마스크와 손세정제, 핸드워시가 꼭 필수인 상황인데요ㅠㅠ

마스크는 정말 구하기 어려워서 저도 보이는대로 구비하곤 있지만...

오늘은 핸드워시로 좋은 제품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당~~^^



이솝(Aesop)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워시에요~^^

패키지도 갈색병 느낌나는 고급진 디자인이여서 예뻤어요~!!! 

이솝(Aesop) 제품은 아로마향이 너무 좋아서 좋아했던 브랜드이기도 해요!^^ㅎㅎ

저는 선물받은 제품이라 정말 감사드리면서 쓸때마다 기분좋게 쓸 수 있었어요~~^^

핸드워시는 지인한테 선물할일 있을때도 너무 좋은 선물이 될꺼 같아요:) 이솝제품은 가격이 좀 있긴하지만.. 그만큼 퀄리티도 좋고 용량도 500ml로 꽤나 큰 양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오래 쓸 수 있을꺼 같아요ㅎㅎ 



이솝(Aesop)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워시는 젤타입이에요^^



손에 적당량 거품을 낸 후 씻어내면 되구요~!!^^ㅎㅎ 아무래도 손씻기가 중요해진 만큼 꼼꼼히 신경쓴답니다ㅎㅎ 



향은 시트러스, 우드, 허브느낌으로 아로마 성분으로 거부감없이 편안한 허브향이었어요^^

직접 핸드워시해본 결과 씻고나서 미끌거리거나 건조함이 전혀 없이 깔끔하고 상쾌했어요~^^



주요성분을 살펴보니 이솝(Aesop)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워시는 오렌지, 로즈마리, 라벤더 오일을 함유한 부드러운 핸드워시에요~^^ㅎㅎ (주요성분 : 만다린, 로즈마리 리프, 시더우드 아틀라스)


그리고 무엇보다 저도 초보주부이지만 모든 사람들이 손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손피부도 신경을 써줘야겠더라구요~ㅎㅎ거칠어지지않도록 좋은 핸드워시를 사용하면서 촉촉하고 매끄러운 손피부로 가꿔야겠어요!!:) 

참고로 화장품, 피부 관련 제품은 직접 보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ㅎㅎ 

가까운 이솝 매장에서 확인해보시고 제품을 체험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꺼같아요~^^

무슨제품이든 본인한테 잘맞는게 중요하니까요!!!>< (개인취향 존중♡)


자세한 사항은 이솝 www.aesop.com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생활정보의 모든 것] - 무아스(mooas) 프로젝션 LED시계 (탁상시계)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