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 아큐브디파인 래디언트 스윗 소프트 콘택트렌즈 사용 후기

2020. 3. 11. 19:01생활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데일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소프트 콘택트렌즈를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제품은 원데이 아큐브디파인 래디언트 스윗 소프트 콘택트렌즈에요!!ㅎㅎ



패키지도 심플하고 핑크한 느낌이 세련되었죠?ㅎㅎ 일회용 렌즈이기 때문에 하루씩 사용하고 있어요^^ 집에서는 안경을 사용하고 밖에 나갈때 외출용으로 쓰고 있답니다~ㅎㅎ 

저는 집근처 팝스오티크 안경점에서 마침 행사를 해서 1+1으로 구매를 할 수 있었어요^^



렌즈 박스를 오픈하면 렌즈가 30개입으로 들어있구요^^ 원데이로 사용해도 여유있게 쓴답니다ㅎㅎ



조금 자세히 보여드릴려고 찍어봤어요^^ 원데이 아큐브디파인 래디언트 스윗은 짙은 브라운 계열의 렌즈여서 색상도 자연스럽고 눈동자를 또렷하게 만들어주는 효과를 보여준답니당~ㅎㅎ



이제 렌즈를 사용할때 두개를 뜯어서 사용하시면 되요^^ 저도 처음에는 렌즈끼는게 무섭고 겁많은 쫄보였는데 계속 시도를 해봤고 이제는 많이 적응이 되서 렌즈착용도 잘할수있고 세상편하네요^^



원데이 아큐브디파인 래디언트 스윗 소프트 콘택트렌즈 뒷면이에요^^ 뒷면 커버를 뜯으시면 되구요!



케이스 안에 렌즈액이 들어있기 때문에 뜯으실때 쏟아지지 않도록 조심히 개봉해주세요^^

원데이 아큐브디파인 래디언트 스윗 렌즈 색상이 정말 또렷해보인답니당^^

눈이 더 커보이는 효과까지 있어서 시력과 미용을 두가지 다 만족시킬수 있는 너무너무 좋은 아이템이에요^^



렌즈는 손가락 끝에 올려두고 붙여야 잘 붙여지는데요~ 렌즈가 뒤집히지 않도록 조심해서 올려두었을때 렌즈 끝부분이 안쪽으로 말린것 처럼 보여야 안뒤집히고 제대로 자리잡힌 모습이에요^^

렌즈끼는 모습은 생략할께요~~ㅎㅎ 다들 잘 하실꺼 같아서 원데이 아큐브디파인 래디언트 스윗 소프트 콘택트렌즈 착용샷으로 보여드릴께요^^



외출할때 렌즈도 끼고 코로나예방으로 마스크도 착용해서 눈만 보이네요ㅎㅎㅎ

원데이 아큐브디파인 래디언트 스윗 소프트 콘택트렌즈가 정말 눈동자를 커보이고 선명하게 잡아줘서 좋고 시력도 저에게 맞는 도수로 쓸수있어서 데일리하게 쓰기 너무 좋네요^^ 

무엇보다도 렌즈를 오래끼고 있어도 불편하지 않고 편하게 착용했답니다~~^^

제가 생각할때는 정말 렌즈도 사람마다 본인에게 맞는거로 사용하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안경점에서 무료시험착용을 통해 사전에 착용해보시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눈빛을 위해 잘어울리고 편안한 렌즈로 착용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안경점 또는 아큐브 web.acuvue.co.kr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생활정보의 모든 것] - 이솝(Aesop)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워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