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은 크리스피크림도넛 1+1 이벤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2020. 3. 11. 19:59맛집

안녕하세요~~ 이웃님들^^ㅎㅎ


오늘은 수요일인데~!!!!

오늘은 동네 지나가다가 무심코 발견한 크리스피도넛!!

이곳은 크리스피크림도넛 인천청라점이에요~~^^

수요일은 크리스피크림도넛 1+1 이벤트날이에요!!!ㅎㅎㅎ (오리지널글레이즈♡)



역시나 발걸음을 멈추게 하더라구요~~ㅎㅎ 오늘의 쏘스윗 당충전하기위해 좋은

너무너무 굿 타이밍이었어요!!^^



고민없이!!!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시그니처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구매했어용~~^^



한박스에 6개씩해서 총 12개에요!!^^ 좋아하는 도넛인데 1+1 이벤트로 득템할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져서 기쁘고 너무너무 즐거웠네용~ㅎㅎ 



세상에~~~ 박스를 오픈하면 이렇게 윤기있고 촉촉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가 들어 있어요!!!^^ 

사실 달아서 한두개 이상은 한번에 먹기 좀 그렇지만 나눠서 먹어도 좋을꺼 같아요!!ㅎㅎ



그래서 우유나 커피랑 함께 먹으면 너무너무 좋을꺼 같고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는 먹기전에 렌지에 10초정도 데워서 먹으면 더 맛나더라고요~!!ㅎㅎ

참고하셔서 기호에 맞게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더욱 맛있게 드시면 좋을꺼같아요^^

수요일에 크리스피크림도넛 1+1이벤트도 놓치지마세요~히히><  


[맛집의 모든 것] - 인천 청라 소곱창전문 맛집 곱창폭식 야식타임 후기 (배달의 민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