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그레하우스 코르크 냄비받침 북유럽 코스터 후기

2020. 3. 13. 14:45생활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주로 쓰는 냄비받침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해요^^

냄비받침대는 인테리어소품으로 기능과 디자인까지 너무너무 괜찮은

둥그레하우스  코르크 냄비받침 북유럽 코스터 제품이에요~ㅎㅎ



코르크소재로 너무나 가볍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모던해서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예쁜 냄비받침이랍니다^^



홈카페, 홈레스토랑에 정말 잘 어울리는 빅사이즈 코르크 냄비받침이에요^^

작은 계란찜 뚝배기부터 커다란 후라이팬까지, 모두 올려둘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인 사이즈랍니다ㅎㅎ


두께도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도톰한 코르크 두께와 습기를 잘 빨아들이는 코르크 소재로 제작되어서 뜨거운 냄비, 팬의 수증기를 빠르게 흡수시켜 습기 흡수력이 우수해요!!ㅎㅎ



지름 18cm의 넉넉한 빅사이즈 크기로 다양한 크기의 냄비, 팬에 대부분 사용이 가능해서 너무 실용적이에요^^



11종의 디자인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데 그중 2종을 사용해보고 후기남겨요^^

제가 쓰는 제품은 B타입이고 3색, 스트라이프 입니다ㅎㅎ

둥그레하우스  코르크 냄비받침 북유럽 코스터로 맛있는 식사시간을 완성해보세요^^



자세한 사항은 둥그레하우스 smartstore.naver.com/doongrae 마켓에서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