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커스 욕실용품 누볼라EVA 욕실화 후기

2020. 3. 13. 16:29생활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욕실용품 욕실화로 너무너무 좋은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ㅎㅎ

네이버쇼핑 화장실 슬리퍼로 랭킹 1위를 차지할 만큼 좋은 제품인데요

제품은 디어커스 욕실용품 누볼라EVA 욕실화입니다~ㅎㅎ



우선 배송되고 제품은 받아 본 모습인데요~ㅎㅎ 정말 디자인도 깔끔해서 좋고 딱봐도 좋아보이더라구요~ㅎㅎ 



욕실화 바닥이 물빠짐도 잘되어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바닥도 미끄럼 방지로 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신을 수 있구요^^

사이즈도 적혀있고 디자인은 이태리에서 했고 한국에서 제작되었어요~ㅎㅎ


가볍고 말랑말랑 부드럽고 유연안 친환경 소재인 탄력성 좋은 EVA소재이구요~!! 

착용감이 편안해서 내부 충격에 강해 쉽게 찢어지지 않고 물 빠짐이 용이한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신을 수 있어요^^

디자인도 심플하고 모던해서 어디서든 어울릴수있는 제품이에요^^

색상도 다양한데 화이트, 블랙, 딥그레이, 핑크 네가지 색상이 있어요~ 그중에서 보고계신 제품색상은

(딥그레이와 화이트에요^^)

욕실화를 구매하실 생각이시라면 저는 디자인도 예쁘고 물빠짐, 미끄럼방지로 기본에 충실한 제품인 디어커스 누볼라EVA 욕실화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디어커스 smartstore.naver.com/dearcus705 마켓에서 참고해주세요~^^



[생활정보의 모든 것] - 간단하고 깔끔한 호텔 욕실 화장지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