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AK몰 태국음식 맛집 게이트나인 (gate9) 후기

2020. 3. 15. 16:32맛집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잘지내고 계신가요~???

요즘 코로나사태때문에 외출이 쉽지만은 않지만...

날씨도 풀리고 한번씩 외출을 나가고 싶어지더라구요~ㅎㅎ

홍대에 나갈일이 생겨서 나갔다가 

연트럴파크 근처에 AK몰에 들리게 되었어요^^

AK몰 5층에 식당가가 있어서~~ 찾아가기도 쉽고!! 

홍대역 4번출구에서 나오면 바로여서 위치적으로도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AK몰 1층 입구에서 코로나때문에 열감지 검사도 하고 있어서 그나마 사람이 많이 붐비는 곳보다는 안전하다는 생각이 들었었어요ㅎㅎ 코로나때문에 홍대 주변은 정말 예전같지 않아서 좀 아쉽고 했지만... 그래도 조심히 다녀보면서 괜찮은 곳을 소개해드릴께요^^ㅎㅎ

홍대입구역 AK몰 게이트나인 (gate9) 분위기좋은 태국요리 레스토랑이에요~!!^^


케이트나인은 공항에서 마주하는 설레임의 시작인 gate와 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숫자 9가 만나 태국 미식여행을 뜻하는 의미가 있어요~~^^



입구부터 개방된듯한 구조에 분위기있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어요^^



창가쪽 자리는 정말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시원하게 개방된 느낌도 주고 연트럴파크 전망도 내려다볼 수 있답니다~ㅎㅎ 자리도 널찍하게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연트럴파크를 내려다 본 모습이에요~~^^ 정말 밖에 사람들도 잘 안다니고해서....ㅠㅠ

지금은 너무 썰렁해진 홍대네요ㅠㅠ 얼른 코로나사태가 끝나고 활기찬 모습으로 돌아왔으면 좋겠어요ㅠㅠ



이제 자리를 잡은 다음 할일은~~ 맛있는걸 먹기위해 메뉴고르는거에요^^

정말 다 맛있을꺼같아서ㅠ 메뉴고르기는 너무너무 어렵지만...

그래도 그중에 저희가 3개정도 메뉴를 골라봤어요~ㅎㅎ 



처음 주문해서 나온 음식은 뽀삐야 톳이라는 요리에요^^



뽀삐야톳은 신선한 야채를 다져서 쌀전병에 말아 강한 불에 튀겨낸 태국전통 튀김이에요^^

달콤하고 새콤한 소스와 함께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당~ㅎㅎ



뽀삐야톳을 먹고 있는 중에 씨누들이 나왔어요~~!!^^

씨누들은 매운 쌀국수에요~ㅎㅎ 얼큰하고 푸짐한 씨누들 너무 맛있었어요~^^

이때가 낮시간이었는데 간단하게 맥주한잔하면서 곁들여 먹으니까 좋더라구요ㅎㅎ



마지막으로 팟타이꿍이에요^^ 팟타이꿍은 우리나라에서도 인기 많은 태국식 볶음 쌀국수에요^^

새콤하면서도 쫄깃한 면발 위에 살이 도톰하게 오른 새우까지~~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저희가 두명이서 먹은 영수증이에요^^ 솔직히 가격은 그렇게 착한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좋은 분위기에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ㅎㅎ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넓어서 데이트나 모임자리로도 좋을꺼 같구용~~ 저는 기회가 된다면 다시 재방문 할 의사도 있답니당^^ 홍대에 가시게 되면 이곳을 추천추천해드려요~~^^


홍대 AK몰 태국음식 맛집 게이트나인 (gate9)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 188

동교동 190-1 애경타워 복합시설 AK&홍대점 5층 1호

T. 02-789-9850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맛집의 모든 것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