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UU 물로 만든 생활용품 살균클리너 사용 후기

2020. 3. 18. 16:29생활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생활에서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을 가지고 왔어요:)

아무래도 요즘 코로나도 심각하고 미세먼지 때문에도 좋지 않기 때문에 

우리 생활 속 유해 세균이 질병을 유발시킬수 있어요...

그렇기때문에 감염 예방하기 위해 살균세정은 정말 중요하고 또 중요해요~!!!

집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생활용품들을 살균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해드릴께요^^



이 제품은 알카리 이온수로 만들어 살균하는 생활용품 살균클리너에요^^



순수한 물로 만든 안전한 제품으로 생활 속 유해균 최대 99.9% 제거 가능하구요

악취유발요인 90% 이상 제거도 가능하답니다~ㅎㅎ

또한 독일 더마 테스트 사 인체 피부 자극시험에도 통과 된 제품이기때문에 더욱 신뢰가는 건강한 생활환경을 위한 필수!!!! 필수템이에요!!!!^^




스프레이 형태로 되어 있어서 쉽게 뿌려서 사용이 가능하구요~^^

제품이 무향이라서 민감한 분들에게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ㅎㅎ

아무런 향이 없어서 저도 거부감이 없이 사용하기 정말 좋았어요~!!


영상에는 제가 사무공간에서 키보드를 닦는 모습인데요~^^ 

살균클리너를 솜에 좀 뿌린다음 사용해봤어요~ 아무래도 키보드에도 세균이 번식할 수 있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면 좋을꺼 같아요~!!

그리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면도기 살균, 욕실 살균, 사무용품, 이미용 용품, 주방용품, 유아용품, 애완용품등 여러곳곳에 사용이 가능해서 더더욱 좋은 다목적세정제에요~^^

저만 알기 아쉬운 이 제품~~ 추천추천드립니다^^ㅎㅎ



[구매링크] - UUU 물로 만든 생활용품 살균클리너 


생활정보의 모든 것 보러가기


[생활정보의 모든 것] - 디어커스 욕실용품 누볼라EVA 욕실화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