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맛집]청라 아이스크림할인점 빙그레 미니어처 투게더 후기

2020. 3. 18. 18:36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스크림할인점에서 만난 미니어처 투게더 이야기를 들려드릴께요^^

정말 요즘 이런 아이스크림할인점 너무 잘만든거 같아요ㅎㅎ 

한번가보고 푹빠진 핫플레이스랍니다~^^



여기는 청라 현대썬앤빌더테라스 지하1층에 있는 무인 아이스크림 할인점이에요~

요즘 같은 시국에 사람 접촉도 피할 수 있어서 좋고 눈치없이 구매할수있어서 좋았어요~ㅎㅎ


아이스크림과 과자 천국이죠!! 핫한 아이스크림할인점들이 주변에 많이 생기기 시작하기도 하고 

저렴한 가격에 종류도 너무나 다양해서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곳이에요!!^^

한번갈때마다 한보따리씩 사오게 되요~~^^



아이스크림할인점 내부는 진열대에 과자가 놓여있고 하단에는 아이스크림이 종류별로 분류되어 있어요^^ 정말 가득하고 다 맛있어보여서 그냥 지나칠수가 없더라구요... 고민도 엄청들고요^^  



고른 아이스크림들이에요ㅎㅎ 엄청 한가득이죠?? 그런데도 금액도 얼마 안나오고 정말 여러가지를 고를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중에서도 빙그레 미니어처 투게더는 미니미한 사이즈가 너무 돋보였어요^^

투게더는 예전부터 사랑받아온 아이스크림이기도 하고 오랜만에 맛보는 아이스크림이에요~!!

기존에 큰사이즈는 먹기도 좀 부담스럽고.. 저는 한번 먹게되면 계속 먹게되서 앙증맞은 미니어처는 크기가 딱이더라구요^^ 



뚜껑을 오픈하면 내부커버에 바게트와 투게더~~ 깨알 레시피 그림이 좋은 팁도 알려주고 귀엽네요^^ 다음에 한번 해봐야겠어요 ㅎㅎㅎ



역시 투게더 아이스크림하면 오리지널 바닐라맛이죠!!!>< 시원하고 부드러운 맛!!!

귀여운사이즈에 먹다보니 정말 한통은 뚝딱이었어요ㅎㅎ 

큰통이 아니었어서 천만다행이에요~ㅋㅋㅋ 미니어처 투게더와 함께~~ 투게더 해보세용^^


맛집의 모든 것 바로가기


[맛집의 모든 것] - 수요일은 크리스피크림도넛 1+1 이벤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