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UU 피톤치드 스프레이 사용 후기

2020. 3. 19. 16:50생활

안녕하세요^^


저번에 UUU 물로 만든 생활용품 살균클리너를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오늘은 UUU 피톤치드 스프레를 사용해보고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우선 녹색으로 숲속느낌나는 패키지에요^^ 

편백오일이 함유되어 있고 국내산 편백잎을 사용해서 친환경적이에요~ㅎㅎ

맑고 쾌적한 실내환경을 위해 피톤치드를 통해 자연의 향으로 힐링 할 수 있답니다^^




패키지를 오픈하면 UUU 피톤치드 스프레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저는 신발장에 써봤어요~ㅎㅎ아무래도 신발에 냄새도 제거할 수 있고~ 피톤치드 오일로 가꾸는 청량하고 상쾌한 편백의 피톤치드 향이 좋았어요^^ 


- 강력한 향균효과

- 생활 속 냄새 탈취 

- 스트레스 완화 효과

- 집먼지 진드기 억제 효과 


편백의 잎과 열매에서 추출한 피톤치드 오일로 만들어 탈취와 살균에 효과적인 피톤치드 스프레이 ( 의류에 사용 시 거리를 두고 넓게 분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생활 공간을 맑고 깨끗한 숲속처럼 가꿔보세요~^^


자세한 사항은 http://uuumall.kr/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UUU 피톤치드 스프레이 구매하기


생활정보의 모든 것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