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만 핸디형 스팀다리미 DB8231 사용 후기

2020. 3. 19. 17:22생활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도 생활에서 자주 필요로하는 제품 후기를 가져왔어요!!

정말 주름진 옷에는 이거 하나면 걱정없어요^^

그건 바로바로~~ 예열 1분으로 퀵스타트 스팀다리미에요:)

제품은 보만 핸디형 스팀다리미 DB8231입니다~!!



바쁜 출근시간에도 문제 없이 전원을 누르면 1분만에 사용이 가능하답니다ㅎㅎ

정신없이 바쁠시간에도 빠르고 간편하게 다림질 하세요~^^



사용시 빨간불이 대기중이고 초록불이 되면 사용하시면 되요~ㅎㅎ

고정클립을 사용하여 간단한 조작으로 순간 / 연속 분사기능이 가능해요^^

손가락 하나로 컨트롤 할 수 있는 순간 / 연속 분사 기능이 추가되어 필요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ㅎㅎ


260ml 의 대용량으로 많은량의 옷도 충분히 다림질 가능해요^^

물을 가득 채우면 한번에 4~5장의 셔츠도 거뜬하게 다림질 할 수 있답니다~

(사용 전에 체크사항 : 스팀다리미의 석회가루는 공장출고전 검수후 잔류된 물로 인해 발생되는 현상이니 석회가루가 나올 경우 일반 정수된 물로 1통 전체 스팀분사하시면 됩니다)


사용해보기 전에 구김이 많이 진 바지를 보만 핸디형 스팀다리미 DB8231을 통해 직접 다려 본 영상을 보여드릴께요^^ 정말 눈에 띄게 변신되는데 효과도 너무 좋았어요!!!^^


 

어쩜 주름이 쫙쫙 펴지는데 펴지는 모습을 볼때마다 너무 기분 좋더라구요:)

시간도 많이 안걸리고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사용자의 편리함을 생각한 보만 핸디형 스팀다리미 DB8231

자세한 사항은 보만 http://www.bomann.co.kr/ 사이트에서 확인해주세요~^^

생활정보의 모든 것 바로가기 


[생활정보의 모든 것] - UUU 피톤치드 스프레이 사용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