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UU 산소살균 발포클리너 사용 후기

2020. 3. 21. 21:16생활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생활에서 필요하고 똑똑한 제품을 소개해드릴께요:) 

저도 사용해보고 너무 반응이 좋아서 주변에 알리기 시작했어요!ㅎㅎ



우선~~이 제품은요~!!! 심플한 패키지에서 간단명료하게 설명이 잘되어 있어요^^

정말 한마디로 말해서 핵심만 콕콕 나와있네요~ㅎㅎ 

UUU 산소살균 발포클리너 제품 한박스에 30개 들어 있구요~!!

산소살균이기 때문에 안전하고 텀블러 세척이나 반찬통 탈취, 오일병 세척과 유아용품 살균에도 너무너무 좋은 제품이에요^^ 

입구가 좁은거 세척할때도 너무 좋고 휴대가 용이해서 여행지나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쓸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특히 여행지 숙소에서 사용해야하는 전기포트, 유리잔에도 쓰기도 너무 좋답니다^^



뒷면에는 사용방법과 사용상 주의사항이 나와있어서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두개씩 15개로해서 30개가 들어 있어요^^

먹으면 안되구요...^^ 한개 사용할때 하나 필요해요~ㅎㅎ



저는 집에 보온보냉 주전자를 세척 및 살균해보았는데요~ㅎㅎ 밑에 후기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사용설명서 대로 하면 되는데 먼저 사용할 제품의 80%정도 뜨거운 물을 담아주시구요~

거기에 UUU 산소살균 발포클리너를 한개 넣으면 발포클리너가 보글보글 발포가 시작되서 끝날때까지 기다려주시면 되요~ 뚜껑이 열린채 15분 정도 기다리면되요^^

(영상은 여기까지만 촬영이 되었구요)


발포현상이 끝나면 뚜껑을 닫고 10초간 흔들어주세요~~ 그다음에 발포클리너 녹인 물을 버리고 흐르는 물에 깨끗이 헹궈내면 끝~!!!!!



진짜 내부가 유난히 더 깨끗해지고 밝아져서 기분까지 좋더라구요^^ 텀블러나 입구가 작은거 닦을때 많이 힘들곤한데 이거 하나로 산소살균까지 작용해서 세척과 살균까지 모두 완벽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주방용품에서 사용할 제품들이 많은데 씻기 힘든거는 이제 UUU 산소살균 발포클리너에게 맡기면 될꺼 같아요~ㅎㅎ 덕분에 힘도 안들이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구요!!!

UUU 산소살균 발포클리너를 추천추천드려요:) 


자세한 사항은 UUU몰 http://uuumall.kr/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UUU 산소살균 발포클리너 구매하기 


생활정보의 모든 것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