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UU 배수구클리너 사용 후기

2020. 3. 22. 21:55생활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제가 사용해보고 너무 좋은 제품을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배수구/하수구가 잘 막히거나 악취가 나는 곳에 사용하면 효과가 좋은!!

배수구 전용 세정제인 UUU 배수구클리너에요^^



평소에 청소하기 어려운 주방, 화장실, 배수구, 하수구를 강력한 미세 발포 거품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배수구 속 안까지 깨끗하고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답니다ㅎㅎ 


패키지 뒷면이에요~ 간단하게 설명되어 있는데 이건 정말 써봐야지만 제대로 알수 있는 제품이었어요~ㅎㅎ



오픈하면 이렇게 UUU 배수구클리너 한박스에 4개가 들어있구요~ 양도 꽤 많았어요~!!!



저는 UUU 배수구클리너를 화장실, 주방 등 여러곳 중에 먼저 화장실 세면대에 사용해봤어요~!! 


영상에서는 직접 사용해본 모습을 촬영해봤는데요:)  (촬영일: 2020.03.22)


사용방법은 너무너무 간편해요^^

먼저 UUU 배수구클리너를 한포를 뜯어서 세면대에 부어주세요~

그리고나서 50~80도 정도되는 뜨거운 물에서 흘려보내기만 하면 끝~!!!!!

너무 간단해서.... 설명해드릴게 없네요ㅎㅎ 


사실 아무래도 보이는 부분만 청소하긴해서 배수구, 하수구는 고민거리가 되는 부분이기도 해요!

특히나 머리카락 막히는데도 그렇고 곰팡이나 이물질이 쌓이기 쉽기 때문에 물때와 기름때, 세균이 증식하고 악취가 발생하죠....생각만해도 너무 시러요ㅠㅠ이런 문제가 발생되기전에 미리미리


하지만 UUU 배수구클리너로 간편하게 주기적으로 청소해주면 배수구와 하수구 막힘, 냄새, 세균 증식을 예방할 수 있어요><


UUU 배수구클리너

- 강력한 세정력 

- 향균, 탈취 효과 

- 안심 성분

- 대용량


강력한 발포 거품으로 더러운 배수구 속을 시원하게 뻥!!!

맑고 건강한 실내환경으로 가꾸어 보세요^^



UUU 배수구클리너 구매하기 


생활정보의 모든 것 바로가기 


[생활정보의 모든 것] - UUU 산소살균 발포클리너 사용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