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UU 냉장고탈취제 사용 후기

2020. 3. 23. 17:11생활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안에 냉장고 악취부터 살균까지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UUU 냉장고탈취제를 소개해드릴께요~^^



냉장고 전용 살균탈취제로 빠른 음식냄새 제거와 살균효과까지 최대 8주까지 오래 지속된답니다:)



오픈해서 보면 얇고 길다란 스틱형태로 되어있어요~^^



패키지 뒷면에 사용방법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셔서 사용하시면 되요~ㅎㅎ



저도 사용방법에 따라 스틱의 양끝을 잡고 힘을 줘서 구부려주시면 되요~ 딱 소리가 나면

제품이 활성화 됩니다~ㅎㅎ



붙일수있는 뽁뽁이? 같은게 제품에 들어있는데 원하는 곳에 부착해주면 됩니다~ㅎㅎ



냉장고에 부착한 모습이에요~ UUU 냉장고탈취제 붙여두고나니까 냉장고에 있는 음식냄새와 세균이 제거되고 듬직해지더라구요~ㅎㅎ 



사용하면서 이렇게 스틱안에 색깔도 변해졌는데 제품이 활성화되면서 달라졌네요:)


앞으로도 냉장고 속 냄새와 세균을 깨끗하게!! 식재료는 더욱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어서 

참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제품 같이 공유해요~ㅎㅎ


- 악취 원인 신속 제거 

- 유해 세균 신속 살균 

- 식재료 신선도 유지 

- 최대 8주 사용 


UUU 냉장고탈취제  구매하기 


생활정보의 모든 것  바로가기 


[생활정보의 모든 것] - UUU 배수구클리너 사용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