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선셋뷰가 너무 아름다운 몰디브 디갈리 리조트 (dhigali) 후기

2020. 3. 26. 16:07여행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몰디브 신혼여행에서 너무나 예뻤던 선셋뷰를 보여드릴려고 해요:)


해가 질 무렵쯤이었구요~~ 몰디브에서 처음 보는 선셋뷰였기 때문에 더욱 더 기대됬어요ㅎㅎ



선셋뷰를 바라보면 마시는 와인도 정말 느낌이 색다르고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멋진 배경을 바라보며 와인한잔~~ 쨘^^ 정말 여유롭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ㅎㅎ



배경이 너무 좋다보니 저희는 분위기에 빠져서 함께 선셋뷰를 감상했답니다~ㅎㅎ 



간단하게 와인한잔하고 나와서 경치를 둘러보는데 너무 감격스러워서... 그저 넋놓고 바라만 봤어요ㅠㅠ 말이 필요없더라구요.... 그냥 바라만봐도 좋아요><



진짜 멋있죠?ㅠㅠ 색깔이 어쩜.... 제가 봤던 선셋뷰랑은 다른 그림같은 한 컷이네요:)


  

여기는 몰디브 디갈리 리조트 (dhigali)의 할리바에요:) 많은 사람들이 선셋뷰를 감상하기 위해 이곳으로 모였어요~ㅎㅎ 이시간에 제일 많은 사람들을 본거 같아요!!

여기가 몰디브 디갈리 리조트 (dhigali)에 핫플레이스이기 때문에 정말 인기좋은 곳이었어요~!!


정말 너무 아름다워서 사진으로도 다 담기진 않았지만ㅠㅠ 너무너무 멋진 풍경이에요!!!!!

한번씩 공연도 진행되고 있어서 멋진 선셋뷰를 바라보면서 공연도 즐기기도 딱이었네요:)


몰디브 디갈리 리조트 (dhigali)의 선셋뷰는 정말 꼭 보셔야할 명소에요><


얼른 코로나 사태도 잘 해결되어서 결혼을 준비하시는 예비신혼부부님들께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끝날때까지 조심조심하시고 건강 잘챙기셔서 잘 이겨내보아요!!!!! 


여행의 모든 것 바로가기 


[여행의 모든 것] - [신혼여행] 몰디브 디갈리 리조트 (dhigali) 도착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