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쉐르아미 웨딩촬영 드레스 가봉 후기

2020. 2. 19. 22:21결혼

안녕하세요~ 예비 신랑신부님들~^^

오늘은 웨딩드레스 가봉 관련해서 저의 후기를 올려봅니다~ㅎㅎ

결혼준비는 정말 준비하는 과정 속에서 고민과 결정의 연속이죠~~!!

모든것이 새롭기 때문에 그만큼 관심도 많고 결정도 신중해지는 것 같아요!! 

드레스도 맨날 가족이나 지인 결혼식장에서나 보고... 남일 같았는데 

예비 신부님들도 정말 드레스 입어보는 순간에 너무 설레이고 결혼준비도 실감나실꺼에요~^^

드레스를 처음 입어보기때문에 어색하고 묘한 기분은 들었지만...

그중에서 저와 잘 어울리는 드레스를 찾기위해 직접 입어보니 실제로 역시 보는것과 다르더라구요~!

그래도 개인의 취향을 고려하여 드레스투어 전에 원하는 스타일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물론 드레스 샵마다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샵별로 비교해서 참고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웨딩드레스 가봉하기 위해

수입/국내제작 드레스 샵인 쉐르아미를 다녀왔어요^^

쉐르아미는 서울 신사동에 위치하고 있구요~~

자세한 위치 및 정보는 하단에 사이트 참고해주세요~~^^

 

1. 선호하는 웨딩드레스 스타일을 참고해서 상담 및 피팅

 

드레스 가봉하는 날~~ 이날은 촬영드레스 셀렉하는 날이에요~~!!

드레스샵 쉐르아미에 어색하지만 저랑 저희엄마랑 남편하고 셋이서 방문했었어요~^^

아무래도 나한테 어울리고 사진에 잘받는 드레스가 제일이기 때문에

주변에서 객관적으로 봐줄 사람도 필요해요~!

피팅때 같이 방문하셔서 샵투어하셔도 좋을꺼 같아요 ㅎㅎ   

드레스 피팅하기전에 기념샷 한컷 남겼네요~ㅎㅎ 추억남기기~!!

쉐르아미는 원장님이 섬세하게 잘봐주세요~

그래서 다양한 드레스를 많이 입어봤어요~!!><

제가 입어 봤던 드레스 사진을 보여드릴께요~~

쉐르아미에서 소장하고 있는 드레스인데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너무 예쁜 드레스가 많아서 결정하는데 어려웠어요ㅎㅎ

 

2. 풍성하고 우아한 A라인 드레스 피팅

 

첫번째로 입었던 드레스에요~!! 저렇게 원장님과 이모가 드레스 입을때 도와주시기 때문에 

어려움없이 잘 입을 수 있어요~ㅎㅎ 준비가 되면 오픈해서 저를 봐주시는데 

처음이라 그런지 엄마도 좀 울컥하시기도 하고 했지만...ㅎㅎ

다시 웃음으로 극복하며...^^피팅을 진행했답니다~ㅎㅎ

이 드레스는 A라인으로 샤링이 되어있는 드레스에요ㅎㅎ

사실 드레스가 종류가 너무 많아서 제 의견을 여쭤보시고 원장님이 샘플로 가져와주시는데

그중에서도 저는 이런 스타일이 맘에 들었거든요ㅎㅎ

베이스를 입고 어깨라인 부분이 볼레로를 걸쳐준건데 확실히 전후로 또다른 느낌이었어요~~

 

똑같이 같은 베이스로 볼레로만 다른거로 연출해서 입어 본거에요~~

볼레로만 바꿔입으면 되서 입고 벗기도 쉬웠고

원장님과 이모가 도와주셔서 편안하게 피팅할 수 있었어요~~ㅎㅎ

 

요번꺼는 A라인 베이스가 다른 느낌이었는데요~~

이것도 나쁘진 않았지만 저는 샤링된걸 좀 더 좋아했던거라~~

마음이 더 끌렸어요ㅎㅎ

다시보니 일자로 된 느낌은 좀더 날씬해보이고 길어보이는 효과를 주는 것 같아요~

사진에서 보면 저 베이스드레스는 민소매로 되어있는 일체형드레스에요ㅎㅎ

 

베이스드레스에 소매가 있는 볼레로를 입은 모습이에요~ㅎㅎ

 

민소매에 나시부분을 내리면 또다른 느낌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정말 볼레로가 이렇게 다양해서 피팅을 하고도 기억이 너무 헷갈리고 잘 안나더라구요!

 

이렇게 시스루볼레로 느낌도 괜찮았어요~~

드레스가 너무 노출이 과하면 좀... 부담스러운면이 있기 때문에

저런식으로 커버가 되니까요ㅎㅎ

 

3. 세련되고 슬림한 라인 드레스 피팅

 

풍성한 드레스도 입어 봤으니 이제 슬림한 드레스도 입어보고 싶었어요~ㅎㅎ

사실 슬림한 드레스는 몸매가 좀 드러나기 때문에…. 웃음이 먼저 나오네요….^^

좀 힘들었던 드레스인거 같아요..ㅎㅎ

배도 볼록나온게 티나보이고 엉덩이 살도 라인이ㅎㅎ

하지만 부케를 들고 있는 순간 뱃살커버는 걱정마세요ㅎㅎㅎ

그리고 촬영용 드레스이기 때문에~~  

굴곡지거나 주름 같은 부분은 스튜디오에서 놀라운 기술력으로 커버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도 자신감있게 한번 도전해보았어요~!!

 

이렇게 자켓을 걸쳐서 세련된 느낌으로도 연출이 가능하구요~!!

계속 여성스러운 드레스만 보다가 이번에는 좀 시크한 느낌도 나고

또다른 느낌의 드레스였던 것 같아요ㅎㅎ^^

 

이건 탑부분에 샤링을 잡아주셨던건데 가슴부분이 신경이 쓰이는 걸 커버해줘서 좋았아요..^^

저는 훨씬 더 안정감도 들고 좀더 낫더라구요..ㅎㅎ

베이스와 볼레로 소재가 비슷하다면 투피스로 입어도 한벌입은 느낌이 나더라구요~!!

사진으로보니 정말 감쪽같이 몰라보겠어요><

 

이번에는 슬림한데 레이스 패턴이 들어간 드레스에요~~

뭔가 좀 분위기가 여성스럽고 고풍적인 느낌이죠~!!

살짝 공주풍인 것 같기도하고 주변에서 많이 본듯한 드레스이기도 하고 좀 익숙한듯 싶었어요 ㅎㅎ

 

그래서 이 드레스도 맘에 들어서 셀렉했어요~~

이 드레스도 베이스가 원래 일체형느낌으로 있어서

그냥 하나만 입어도 예뻐보이는 드레스에요~ㅎㅎ

이 드레스도 추천합니당^^

 

그럼 제가 마음에 들었던 드레스를 마지막으로 장식하며~~ 후기를 마무리할께요^^

드레스투어도 즐겁게 셀렉 잘하시구요^^ 웨딩촬영 예쁘고 재밌고 행복하게 하세요~~^^

 

★ 웨딩드레스 투어 요약 및 후기 

- 원하는 웨딩드레스 참고하여 상담받고 피팅하기

- 촬영용 드레스는 보통 풍성한 드레스 1벌, 슬림한것 2벌 정도로 총 3벌 셀렉

- 다양한 스타일의 드레스를 입어보는 것도 추천! (심플, 화려한것 등)

- 최소 상담시간 40분 , 최소 착용벌수 3벌 (피팅비용 5만원)

- 헬퍼비용 : 촬영, 예식 (각각 20만원) 총 40만원 

 

자세한 사항은  쉐르아미 https://cheramie.modoo.at/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