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앤유스튜디오 웨딩 촬영 후기

2020. 2. 23. 01:54결혼

안녕하세요~^^ 결혼을 준비하시는 예신예랑님들^^

오늘은 웨딩촬영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ㅎㅎ

결혼준비로 많이 바쁘실텐데 웨딩촬영하시기에 앞서 도움이 되고자 

저희가 진행했었던 앤유스튜디오에서 웨딩촬영 모습을 보여드릴께요~^^

웨딩촬영하기전에는 물론 메이크업을 하고나서 진행하기 때문에 저희는 아침일찍 촬영을 위해서 메이크업샵을 방문했어요~!! 메이크업샵은 보보리스라는 곳에서 했는데 메이크업 후기는 따로 작성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좋을꺼 같아서 패쓰했어요~^^

웨딩촬영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스튜디오로 이동해야해요~!! 





스튜디오로 이동하기전에 메이크업 샵에서 기념으로 인증샷 하나 남기고~~ 출발했어요!!

스튜디오로 이동할때는 드레스샵에서 이모님하고 같이 동승해서 가는데 드레스입을때랑 여러모로 잘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저희는 이동할때 타다를 이용했었는데 차량크기도 넉넉했고 아무래도 운전이나 주차할때 편리했어요~ 이점도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꺼같아요~^^



스튜디오에 도착했어요~ 도착해서 대기중에 촬영감독님하고 촬영계획에 대한 간단한 상담을 하고 촬영을 진행하게되요~!! 정말 이때부터 시작되었는데 표정이나 포즈가 아무래도 자연스럽게 연출되어야 하는데 엄청 긴장되었거든요. 뭐든 다 어색해서.. 그래도 주변에서 다들 잘 도와주셔서 촬영을 재밌게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촬영하기 전에 감독님하고 이모가 저의 상태를 보고 체크해주시는 모습이에요~ㅎㅎ

이때는 정말 하나하나 다 어려웠지만 저도 예쁜 웨딩촬영을 위해 안따라주는 몸을 열심히 이끌었어요..ㅎㅎ 위에 사진은 배경은 노란배경이지만 실제로 촬영해서 사진으로는 흑백연출 사진이에요^^



앤유스튜디오는 큰 창문이 있어서 이렇게 자연채광도 받으며 웨딩촬영을 할 수 있는 장점도 있어요~!



자연채광을 받으며 찍은 웨딩 촬영을 진행한 모습이에요~~^^



신랑도 독사진으로 한컷 찍는 모습을 포착해봤어요~ㅎㅎ



자연스럽게 포착된 모습이 너무 보기 좋더라구요~ 정말 순간포착이 중요해요^^


그리고 웨딩 촬영을 할때 간식을 준비하시면 좋은데요~~  웨딩 촬영하는 시간이 꽤 걸리기 때문에 도와주시는 분들꺼랑해서  좀 챙겨가시는게 좋아요ㅎㅎ 아무래도 메이크업하고 바로 웨딩 촬영도 진행되기 때문에 밥을 먹을 시간도 없고 먹기도 빠듯하거든요... 식사대용으로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정도로 추천드려요~~^^



실내에서도 부스별로 컨셉이 다양해서 촬영 감독님이 제안해주시는대로 포즈를 잡고 표정도 계속 웃는 모습으로 찍었어요~ㅎㅎ 촬영하는 내내 어색했지만 감독님이 웃겨주셔서 신랑이랑 저는 계속 웃었답니다^^ 



같은 배경에서도 다양한 포즈를 연출해봤어요~ㅎㅎ 저는 어색한 포즈는 싫고...

자연스러운게 좋아서 살며시 팔짱 낀 모습도 좋더라구요~!! 웨딩 촬영 전에 포즈도 미리 알아두거나 찾아보면 좋을꺼 같아요~^^



이번엔 같은 배경에서 이렇게 풀샷으로 전체적인 모습을 찍은 느낌이에요~ 

앤유스튜디오는 인물 중심으로 촬영을 해서 대체적으로 배경이 심플한 편이니 참고해주세요~^^



약간의 소품들로 포인트를 주고 찍은 모습인데 이건 약간 설정느낌이 나죠..ㅎㅎ

웨딩 촬영이 설정으로 진행되기는 하지만 그래도 표정은 자연스럽게 웃는 모습으로 나왔어요~^^



이번에는 같은 배경에 다른 드레스를 입어봤는데 드레스연출도 중요한 거 같아요~!!!

분위기랑 잘 맞는 드레스를 선택해봤는데 너무 잘 어울렸어요~^^ 



이번에는 좀 다른 포즈로 찍어본 사진이에요~ㅎㅎ 이 포즈도 모델사진으로 봤을때는 자연스웠는데 

역시나 직접해보려고 하니 어색어색~~ 그래도 다양하게 시도해볼만했어요~~^^



웨딩 촬영할때는 아무래도 배경도 컨셉도 다양하고 연출도 많이 필요해서 각각 어울리는 스타일로 드레스를 착용해야하는데 헬퍼이모가 도와주시기 때문에 걱정안하셔도 되구요~!!

이모가 악세사리랑 헤어하고 수정화장까지 도와주시지만 어떻게 하면 좋을지는 어필하시는게 좋을꺼 같아요~!! 그리고 생각보다 웨딩 촬영하는 시간은 긴시간이지만 사진을 찍을때마다 금방금방 넘어가고 다음 컨셉으로 넘어가기 때문에 미리 찍을 배경이나 포즈까지도 생각해두시는게 좋아요^^



이번엔 색감있는 배경에서 찍어 본 사진인데 배경이 화사해서 그런지 또다른 느낌이었어요ㅎㅎ

배경 색상은 사전에 감독님께 말씀하셔서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하시면 좋아요~~^^



배경만 봐도 인물중심 느낌이 확실히 들지 않나요?ㅎㅎ 아무래도 사진이 인물에 중심이 되기 때문에 

사진 찍을때 좀더 긴장되기도 했지만.. 그만큼 더 신경써주시는 거 같았어요~~



신랑 독사진 느낌도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모습도 보기 좋았어요~^^

신랑은 연습했는지 저보다는 어색함이 덜 하더라고요...ㅎㅎ



저도 한컷 찍은 모습이에요~~ 사실 웨딩 촬영할때 정말 드레스 입고 오래 버티고 있는 것 만으로도 

체력이 쉽진 않았어요...ㅎㅎ 그래도 예쁜 웨딩사진을 위해 참고 또참았던 시간이기도 했어요><




이번엔 또다른 컨셉의 포즈로 찍어봣는데ㅎㅎ 서로 어색함에 빵터지고...ㅋㅋㅋ

사진 찍을때마다 다양하게 찍는 저희 모습도 새롭고 신기했어요^^ㅎㅎ

그래도 웨딩 촬영하면서 긴장도 풀리고 점점 자연스러워지더라고요~~



앤유스튜디오에서는 지상과 지하의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요~!!

지상에서는 자연채광을 위주로 인물사진을 찍었다면 지하에서는 부스별로 해서 다양한 컨셉의 웨딩사진을 연출해서 촬영했답니다~ㅎㅎ



또다른 컨셉의 배경에서도 촬영을 진행했어요~ 컨셉별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화사한 꽃배경 컨셉의 웨딩사진이에요~^^ 

꽃배경은 처음 봤을때는 별로 였는데 사실 찍어보고 나니 밝은 느낌이 들고 좋아보였어요!!

사실 어떤사진이든지 배경보다도 인물사진이 좀 잘나온 사진으로 시선이 가긴해요ㅎㅎㅎ 



컨셉사진을 다 찍은 다음에는 마지막으로 캐쥬얼사진을 촬영하는데요~~

캐쥬얼정장느낌으로 복장을 갈아입고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했어요ㅎㅎ

사실 조명이 좀 너무 사진관스럽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의외로 사진도 잘받고 분위기가 좋게 촬영이 되서 마지막까지 너무 즐겁고 기뻤어요~^^


웨딩 촬영 사진이 전체적으로 촬영때 이모님이 폰으로 찍어주셔서 너무 현실감이 많이 들지만 

스튜디오에서 찍은 사진에서는 보정도 들어가고 해서 편집된 사진으로 마무리 작업까지 되어서 

훨씬 보기 좋은 사진으로 만들어진답니다 ㅎㅎ 대신 눈,코,입은 수정이 안된다고 하셔서 표정은 꼭 밝은 미소와 함께 예쁜 표정으로 연습하셔야되요~!!^^ 어려운 미션이지만 촬영하면서 재밌고 그만큼 만족도 있었습니다~^^


★ 앤유스튜디오 웨딩 촬영 요약 및 후기 

- 웨딩촬영 시, 필요한 준비사항 체크는 미리해주셔야해요 (예복, 캐쥬얼옷, 헬퍼비용 등등 )

- 웨딩촬영 시간이 장시간 걸리므로 간식을 준비해주시는게 좋아요~

- 스튜디오에 늦지않게 도착하셔서 여유있게 촬영 준비해주세요~!!

- 웨딩 촬영 상담시간이 많지 않으므로 사전에 웨딩사진 컨셉을 미리 생각해두시는게 좋아요!!

- 웨딩 촬영에서 눈,코,입은 나중에 사진 수정이 안되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예쁜표정을 준비해주세요

- 웨딩 촬영에 앞서 예비 신랑,신부님들의 열정적인 마음만 있다면 즐거운 촬영이 되실꺼에요^^


궁금하신 사항은 앤유스튜디오 https://blog.naver.com/andyoostudio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결혼준비] 여의도 IFC몰 준오헤어 준오가든 염색&펌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