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리유스튜디오 웨딩사진 셀렉 후기

2020. 2. 23. 03:09결혼

안녕하세요~~ 예비 신랑,신부님들~^^


앤유스튜디오 웨딩촬영에 이어서 웨딩사진 셀렉 후기를 남기고자 합니다~ㅎㅎ

먼저 앤유스튜디오에서 웨딩촬영을 했구요~!!

웨딩사진 셀렉은 리유스튜디오에서 하게 되었어요~^^

스튜디오가 달라서 저도 처음에는 다른 업체인가 했는데... 

앤유스튜디오와 리유스튜디오 같은 회사라고 하네요!! 참고하시면 좋을꺼같아요~ㅎㅎ



리유스튜디오에 방문해서 웨딩사진을 셀렉하기 위해 준비된 모습이에요~!! 

담당자분이 웨딩사진을 셀렉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주시는데 사진양도 많고 저 중에서 괜찮은 사진대로 해서 추려나가야 해요ㅎㅎ 이상형월드컵 하는 느낌으로 선택해주세요~~^^ 




웨딩사진을 셀렉하는 저의 모습이에요~ㅎㅎ 웨딩사진을 셀렉하면서 촬영 했을때 떠오르기도 하고 

재밌었어요^^ㅎㅎㅎ



정말 하나하나 신중하게 보고 넘어가야 하기때문에 생각보다 웨딩사진을 셀렉하는 것도 시간이 꽤 걸리더라구요~!! 



저희가 마음에 들었던 사진을 꼽아 봤는데 사진이 깔끔하고 예쁘게 잘나왔어요~~^^



확실히 촬영때 그냥 폰으로 사진을 찍어보고 그랬어서 웨딩 촬영 후기에서 보셨던 사진하고는 화질이 다르네요^^



전체적으로 사진느낌이 톤도 보정되고 해서 그런지 정말 달라보이더라구요 ㅎㅎ



웨딩사진을 셀렉한 사진에서는 기본 보정이 들어간거고 요청에 따라 수정이 된답니다~^^

수정사항은 메일을 통해 주고받으면서 진행이 되요~ㅎㅎ 

보통 눈,코,입은 수정이 불가능하고 헤어라인, 턱살, 주름 등 몇부분 한해서만 수정이 가능해요~!



그리고 셀렉한 웨딩사진은 모바일 청첩장 주문을 위해 요청해서 몇장만 미리 받아 보실 수 있기 때문에 이부분은 꼭 잘챙기시길 사항이에요^^



저희도 웨딩사진 셀렉하고나서 바로 청첩장을 주문했거든요~~ 흐름대로 계획을 잡고 진행하니까 놓치지않고 바로바로 챙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예비 신랑,신부님들도 예쁜 웨딩사진을 셀렉하신 다음~~ 예쁜 청첩장을 또 셀렉하시고~~

식권도 셀렉하시고ㅋㅋㅋㅋ 계속계속 셀렉만 남았어요^^ 

결혼준비는 정말 선택의 연속인거 같아요.... 웨딩홀, 드레스, 예복 등등

그래도 셀렉하는 재미는 쏠쏠하답니다~~^^


★ 리유스튜디오 웨딩사진 셀렉 요약 및 후기

- 기본액자 프레임이 지정되어 있어서 프레임을 변경하게 되면 추가 20만원정도 발생되요

- 청첩장에 들어가는 사진 5장은 무료로 기본수정이 가능하고 그 이상 수정이 진행될 경우 추가 

  금액이 들어가요

- 청첩장에 들어가는 사진은 미리 받아볼 수 있고 나머지 사진은 추후 수령이 가능해요 

- 사진 수령 후에 편집을 위해 메일을 주고 받는 형식으로 진행되는데 수정횟수는 저희는 3회정도 

  요청했었고 마음에 들때까지 가능한 것 같아요~



궁금한 사항은 리유스튜디오 https://blog.naver.com/reyoostudio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결혼준비] 앤유스튜디오 웨딩 촬영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