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바른손카드 청첩장 주문제작 후기

2020. 2. 23. 04:10결혼

안녕하세요^^ 

예신예랑님들~~ 결혼준비는 잘되가고 계신가요??


오늘은 청첩장 관련해서 후기를 올려봅니다^^


저희는 바른손카드에서 청첩장을 주문제작 했는데요~!!

아이웨딩업체 제휴회사이기도 하고 바른손카드에서는 무료 식전영상 제작 등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어서 저희는 고민없이 이용하게 되었어요~ㅎㅎ


아무래도 청첩장도 디자인도 많아서 결정하는데 있어서 고민이 많으실꺼에요~!!

사실 뭐든지 취향이 서로 비슷하다면 다행이지만~~ 다른 스타일이시라면 좀 서로 협의를 잘하셔서 결정하셔야 할꺼 같아요!!


저희도 수많은 청첩장 중에 고민고민 끝에 결정했는데요><

결정하고나서 만족도가 높았어요~!!  추천해드릴 청첩장을 보여드릴께요ㅎㅎ



저희가 결정한 청첩장이에요~~ 심플한 스타일에 이름과 날짜만 표기 되고 플라워무늬로 포인트를 주어서 깔끔하고 단아한 느낌이 났어요~ 실제로도 너무 예뻤답니다^^ㅎㅎ



청첩장의 왼쪽면을 펼치게 되면 이렇게 예식 날짜를 확인할 수 있어요~!!

미니달력으로 센스있게 표시도 되어있어서 보기 좋게 꾸며져 있어요^^ㅎㅎ



이제 청첩장을 모두 펼치게 되면 주요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청첩장의 초대글과 혼주분들 성함, 신랑신부님들 성함 날짜, 예식장 정보 기재 사항과 

예식장 약도와 교통정보까지 나와있어요~^^



청첩장이 주문제작되고 수령되면 이렇게 수작업을 진행하게 되요~^^

봉투컬러도 청첩장이랑 어울리고 고급지고 예뻤어요~!!!! 너무 맘에 들고 청첩장을 돌릴 생각할땐 정말 설레였던 것 같아요 ㅎㅎ 



청첩장 주문제작 했을 때 같이 주문했었던 식권이에요^^

바른손카드에서 식권 디자인도 다양했지만 그중에서 예쁜 디자인으로 골라봤어요ㅎㅎ 

식권에는 이름이 안써있기 때문에 나중에 표시할 수 있도록 도장으로 날인해두시면 좋아요~!!



마지막으로 신혼여행 갔을 때 가져갔던 청첩장을 기념으로 찍은 사진이에요^^ㅎㅎㅎ

신혼여행에 청첩장을 가져가면 신혼여행에 해택을 준다는 여러 정보를 보고 가져가긴 했는데 

이렇게 기념샷을 찍고 추억도 간직할 수 있어서 더 의미있고 좋았던 것 같아요~ㅎㅎ

휴양지에 멋진 배경과 예쁜 청첩장이 너무나 환상적이었고 신혼느낌도 뿜뿜낼수있답니다><




인스타그램 barunsoncard 와 바른손카드 www.barunsoncard.com 사이트에서 보다 더 다양한 청첩장정보를 보실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결혼준비의 모든 것] - [결혼준비] 리유스튜디오 웨딩사진 셀렉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