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현대백화점 가치 결혼반지 후기

2020. 2. 23. 04:46결혼

안녕하세요~ 예비 신랑, 신부님들~~^^


오늘은 커플링~~결혼반지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ㅎㅎ 

고민하시는 분들한테는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을꺼 같아요~!!

저희는 사실 결혼반지를 처음에 소박하게 하려고... 했었는데 정말 급후회하고 이건 아닌거 같아서 

다시 알아보고 하게 되었거든요...ㅎㅎ 결국 반지는 두개가 되어서 양손에 끼고 있지만요...^^

저희가 찾아본 현대백화점에 가치라는 귀금속 브랜드였어요~~ 



화이트골드 18K로 다이아반지가 심플하게 디자인되어 깔끔하고 예쁜 커플링이랍니다^^



정면으로 본 모습이에요~ 두께나 넓이도 얇지도 두껍지도 않아서 착용했을때 불편하지 않은 정도로 딱 적당했고 유행타지 않을 디자인이어서 무난하고 좋았어요ㅎㅎ 

사이즈를 재고 난 다음 2주일 정도의 제작기간이 걸렸는데요~~^^



드디어!!!!! 개봉전에 반지케이스~~ 고급진 케이스와 함께 기분까지 설레였어요!!! 두근두근♥



쨔잔!!!! 열어보자마자 반짝반짝반짝 커플링이 너무 눈이 부시게 엄청 빛났어요!!!>< 예쁘죠?!!


보고 또보고 계속 바라보다가 인증샷도 찍고 또찍었어요ㅋㅋㅋ 착용하기전까지.....ㅋㅋㅋ



이제 착용해보고 찍은 저의 결혼반지 착용샷입니다~~^^

정말 평소에도 데일리하게 낄수 있어서 너무 좋고 디자인도 깔끔하게 추천드려요~!!!!

아쉽게도 가치 브랜드가 찾아보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밖에 안나오더라구요ㅠㅠ 

이점은 참고하셔서 방문해서 직접보시는것도 좋을꺼 같구요~~

매장이 흔치 않은 것 같지만.. 그래도 흔치않은 만큼 더 특별해서 좋았어요ㅎㅎ

또 브랜드마다 디자인도 다르기도하고 무엇보다 알아보시면서 마음에 드는게 가장 중요하니까요>< 


결혼반지나 커플링을 알아보시는 모든 커플분들~~ 

반짝반짝이는 커플링처럼 반짝반짝이는 예쁜사랑하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결혼준비] 바른손카드 청첩장 주문제작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