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혼수가전 삼성 세리프 55인치 TV 후기

2020. 2. 23. 19:31결혼

안녕하세요~ 예비 신랑, 신부님들~~^^


결혼준비하면서 신혼집 살림을 위해 혼수가전도 장만해야하는데 

좋은 혼수가전 제품을 구입하기 앞서 고민과 선택은 끊임없어요..

고민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도 이제 한달넘게 사용해 본 혼수가전 TV에 대해 제품후기와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삼성에서 나온 세리프 55인치 TV 에요~~^^

삼성 세리프 TV 는 2019년 출시된 삼성전자의 새로운 TV입니다~ㅎㅎ

오브제형 스탠드가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TV  거치대가 필요없어서 자체만으로도

가구 구실을 할 수 있어요^^ㅎㅎ



화질도 선명하게 너무 예쁘고요 저렇게 배경화면으로 설정일땐 꼭 정말 액자느낌도 나서 인테리어에도 좋은 가전제품이에요^^ 



거실에서 TV를 바라 본 모습이에요~ 정말 거실이랑 너무 잘어울리고 스탠드형으로 탈부착도 가능해서 나중에 벽걸이나 거실장에 놓을 수 있어요^^ 그리고 전선정리도 깔끔하게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예쁜 세리프 TV를 거실에 배치해보고 보니 너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크기도 신혼집에 적당하게 잘 맞았고 화질이나 음질 모두 좋았습니다^^ 


 


이건 옆에서 본 모습이에요 I자로 슬림하고 디자인이 정말 심플해서 어느공간에 배치해도 너무 예쁜 가전제품이랍니다^^ㅎㅎ 신혼분위기를 낼 수 있는 아이템인 것 같아서 추천해드려요~!!

디자인뿐만아니라 기능까지도 너무 좋은 제품이라 마음에 쏙 들었어요~!!!



세리프 TV에 맞게 어울리는 맞춤 리모콘이에요~^^ 정말 앙증맞게 구성되어 있고 

버튼도 편리하게 되어있어서 사용하는데 금방 적응했어요~!!!


★ 삼성 세리프 55인치 TV 요약 및 후기

- 삼성 세리프 55인치 제품은 어느곳에 두어도 주변 인테리어와 자연스러운 디자인이에요

- 삼성 세리프 TV의 프레임에 사용된 소재는 멋스럽고 내구성도 뛰어나며, 메탈 플로어 스탠드를

  이용해 간편하게 스탠드형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에요

- TV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으로 모든 컬러를 정확하고 생생하게 표현하고 음질효과도 좋아요


이밖에 궁금하신 사항은 삼성 www.samsung.com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결혼준비] 현대백화점 가치 결혼반지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