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홈CC (홈씨씨) 신혼집 커튼 & 블라인드 설치 후기

2020. 2. 23. 20:13결혼

안녕하세요~~^^


예쁜 신혼집을 인테리어를 위해 준비하시는 예비 신랑, 신부님들

오늘은 홈씨씨 커튼 & 블라인드 관련해서 설치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신혼집을 꾸미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ㅎㅎ


따뜻한 그레이느낌나는 브라운? 말로는 좀 표현이 어려운 색상이지만...ㅎㅎ 

저희 신혼집과 어울리고 유행타지 않는 무난한 컬러로 선택했어요^^ 속커튼은 실크재질로 채광이 비춰졌을때 부드러운 햇살이 느껴져요



전체적으로 설치된 모습이에요~^^ 주름잡힌 속커튼 느낌이 인테리어 분위기를 연출해주기도 해요~!



이번에는 커튼이 오픈된 모습인데 거실에 해가 잘 들어와서 자연채광도 느끼고 환기시킬 수 있어서 좋아요~^^



밤에는 해가 지고 찬공기가 들어올 수 있기 때문에 커튼을 친 모습이에요~^^



참고로 커튼은 바닥에 닿으면 끌려져서 먼지도 쌓이고 밑단이 해질 수 있어서... 

바닥에서 조금 간격을 띄어서 설치하는게 좋답니다~~^^ㅎㅎ

 


다음은 신혼집 안방에 블라인드를 설치한 모습이에요. 안방에는 창호가 두개가 크게 되어 있어서 

블라인드를 2개 설치를 했는데.. 사실 블라인드를 선택할때 암막으로 못해서 설치하고나서 후회했어요ㅠㅠ 이렇게 방으로 햇빛이 잘 들어올줄은 몰랐거든요... 

물론 밤에는 상관없지만 해가 뜰때부터는 눈이 부셔서... 블라인드 설치를 하실때 감안하셔서 

블라인드를 고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다른 방에도 같은 블라인드로했는데 역시나 똑같은 반응이었어요...

역시 암막 블라인드로 했었어야 했나봐요...ㅜㅜ 아쉬움을 뒤로한채 

다른 해결방법을 찾다가 탈부착할 수 있는 암막블라인드가 있길래 그걸 안쪽에 붙여서 

이중으로해서 쓰고 있어요..ㅎㅎ 


신혼집 커튼 & 블라인드를 설치하실 때 

우선 창호의 위치와 치수를 알아두셔야해요!!

커튼같은 경우는 커튼박스도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창호의 방향에 따라 암막 블라인드여부도 확인해주세요

신혼집 환경을 잘 고려하셔서 예쁘고 탁월한 인테리어를 준비하시길 바라구요^^ 


자세한 사항은 홈씨씨 www.homecc.co.kr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결혼준비] 혼수가전 삼성 세리프 55인치 TV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