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혼수가구 한샘 밀란 301 소파 후기

2020. 2. 23. 22:06결혼

안녕하세요~~ 예비 신랑,신부님들^^


신혼집 인테리어 관련해서 혼수가구 중에 너무너무 괜찮은 소파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신혼을 위한 똑똑한 기능성 소파 한샘 '밀란 301'을 소개합니다~~

제가 결혼하고 한달넘게 사용해본 결과 너무 상품이 좋았는데 우선 사진으로 보면서 말씀드릴께요~



위에 사진은 한샘 매장에 디스플레이되어 있는 모습이에요~ 구매전에 남긴 인증사진이에요^^

제품명이 밀란 301 소파이구요~ 색상은 두컬러로 나와있고 저희는 그레이컬러로 선택했어요~ㅎㅎ 



신혼집에 배송되어 거실에 배치했는데 저희 집에 크기도 적당하고 디자인이랑 색상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제가 모던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데 너무 맘에 들었답니다^^



밀란 301 소파는 푹신하고 탄탄하게 잡힌 형태와 독특한 재질이 이 제품만의 장점이 있었어요~!!

소파 재질을 한샘에서 개발한 것으로 물걸레 청소가 가능해서 편리하게 쓸 수 있어요~^^

팔걸이를 감싸주는 와이드한 좌방석 디자인으로 디자인 완성도를 높이고 착석감을 높여주었어요!!



정말 재질이 특이해요~!!!! 패브릭같아 보이는데 아닌....ㅎㅎ 사진으로 보면 실제감이 느껴지지 않아서 가까운 한샘 매장에서 직접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정말 실제가 훨씬 더 예쁜 소파였어요~!!


소파의 곡선부분은 공간이 넓어보이도록 디자인했다고 해요!!><

등쿠션뿐만 아니라 팔걸이 안과 밖까지 모두 곡선 라인을 살려 고급스럽게 제작되었어요 ㅎㅎ 

곡선디자인은 리듬감을 살려주어 세련되어 보일 뿐만 아니라 공간이 더더욱 넓어보이는 효과를 만들어 준답니다~^^



등쿠션과 팔걸이를 둘러서 들어간 파이핑 디자인은 고급제작 기술로, 디자인 퀄리티 뿐만 아니라 소파의 내구성을 높여주고 소파의 라인을 잡아주기 때문에 전체적인 형태가 예쁘게 보여요^^



모든 좌석의 다릿발은 17cm의 원목으로 제작되어 있는데 공간이 넓어보일 뿐만 아니라 

청소가 간편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사용과 관리가 편리해요~^^



한샘온라인에 나와있는 사항인데 위사진을 참고로 소파가 각각 분리되어 다양한 배치형태로 사용할 수 있어요~^^


 

자세한 사항은 한샘 www.hanssem.com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결혼준비] 홈CC (홈씨씨) 신혼집 커튼 & 블라인드 설치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