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신혼집 리눔아티카 소파쿠션 후기

2020. 2. 23. 22:36결혼

안녕하세요~~ 예비 신랑,신부님들~^^


요번에는 저번 후기였던 소파와 어울리는 소파쿠션을 후기로 올려봅니다ㅎㅎ

보통 소파쿠션은 소파랑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맞추는 편이죠~~

이번에 볼 소파쿠션은 색상도 다양하고 무난하기 때문에 어디에도 잘 어울릴꺼 같아요!!!

리눔아티카는 스웨덴 직물디자인그룹 LINUM, 프랑스 바스크 패브릭 ARTIGA를 기반으로 

트렌디한 홈스타일링을 구현한 브랜딩 편집샵이에요~^^




우선 소파쿠션의 크기는 40*40 정사각형이에요~!!

순면 100% 소재의 고급스러운 솔리드 쿠션이에요^^

거실, 침실 등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감으로 인테리어효과가 뛰어나며 사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합니다~^^ 부드러운 터치감은 기본, 흡수성과 통기성이 우수하여 항상 쾌적한 느낌을 

유지시켜주어 오랫동안 사용가능한 제품이에요~ㅎㅎ

색상은 뉴트럴 그레이, 뉴트럴 베이지, 클래식 헤링본, 멜란지 블루 4가지가 있었는데~!!

그중에 3가지 컬러만 선택해서 구매했어요~~^^



소파랑 컬러가 비슷한 쿠션이고 이 컬러는 뉴트럴 그레이 컬러에요~!! 쿠션재질이 먼지가 잘 안붙는 재질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은 뉴트럴 베이지와 클래식 헤링본 컬러입니다~^^ 

소파쿠션마다 조금씩 패턴이 있는데 소파쿠션의 사용함에 따라 조금씩 더러워질수도 있는데 

패턴덕분에 그런 걱정은 안들고 좋았어요~~ㅎㅎ 

색감, 디자인, 재질 모두 만족스러운 소파쿠션이었습니다!!!! 이건 정말 추천드려요^^


  

자세한 사항은 리눔아티카 linumartiga.modoo.at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결혼준비] 혼수가구 한샘 밀란 301 소파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