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가구 한샘 위든 화이트워시 2인식탁 세트 후기

2020. 2. 27. 16:49결혼

안녕하세요!!!

오늘은 2인식탁 세트 관련해서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사실 가구관련해서는 예비 신혼부부 뿐만 아니라 주거용가구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을꺼 같은데요ㅎㅎ 한샘에서 새로 나온 위든 화이트워시 2인식탁을 소개해드릴께요ㅎㅎ



처음보자마자 심플하고 깨끗한 디자인과 색상이 너무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2인식탁이라고 해서 그렇게 작아보이지도 않았구 넉넉하게 쓸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저희는 주방쪽에 식탁을 배치했는데 한쪽으로 붙여 놓으니까 자리도 많이 차지 안하고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크기는 예상하고 구매했지만 그래도 작은평수 신혼집에는 큰 가구를 들여놓기는 사실 좀 망설여지더라구요~~ 그래도 신혼이기때문에 포기할 수 없었던 식탁세트는 막상 집에 도착해서 보니

어쩜 신혼집에도 잘어울리고 맞춤가구 느낌이 들었어요~~^^ 걱정은 앞섰지만 만족스럽네요ㅎㅎ



모던스타일의 깔끔한 라인과 8mm 강화유리 상판으로 심플하고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식탁이에요^^ 그리고 원목 식탁다리의 조화로 세련된 가구 디자인이 돋보였어요~ㅎㅎ

무광유리는 지문 및 스크레치 방지 기능이 있어요!! 깔끔한 화이트 무광유리 상판이 모던한 부엌과 잘 어울린답니다~^^



식탁에 맞춰 잘어울리는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식탁의자에요^^

의자 역시 방수/방오 코팅 처리하여 베이지톤으로 밝은 색감의 식탁세트으로 더욱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고 패브릭의자의 쿠션감도 편안하면서도 세련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주의사항으로는 방수/방오 기능은 생활방수 수준으로 액체의 온도나 양에 따라서 오염될 수 있으니 오염 제거 시, 깨끗한 수건이나 휴지로 두드려 닦아 주셔야 해요^^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하기 위해 섬유용 방수코팅 스프레이 구입 후 관리해 주세요~(인터넷으로 구매가능)


자세한 사항은 한샘 www.hanssem.com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혼수가구 한샘 피코 오크 소파테이블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