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트리저그 보온 보냉 주전자 1.5L 후기

2020. 2. 28. 00:12결혼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개해 드릴 상품은 한샘 트리저그 보온 보냉 주전자 1.5L 인데요~!!

한달넘게 사용해보고 후기를 남기게 되었어요^^ㅎㅎ


저희같은 경우에는 생수를 사먹고 있거든요~!!

냉장고에 보관해두고 자꾸 꺼내먹게 되면 번거로운데 시원하고 따뜻하게 유지해서 마실 수 있는 기능성 보온 보냉 주전자를 사용해보니까 너무 편리하고 물을 자주 마시게 되는 습관까지 생기게 되었어요~!!



한샘 트리저그 보온 보냉 주전자 1.5L 모습이에요~ㅎㅎ 디자인도 심플하고 듬직하게 생겼어요~^^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가지 색상이 있었는데 둘다 예뻤지만 블랙이 무난하게 오래 쓸수 있을꺼같아서 블랙으로 선택했어요~ㅎㅎ 보온효과는 12시간, 보냉효과는 24시간 유지되서 생수병으로 사용할 경우 하루종일 시원함이 계속 되서 좋았어요^^



뚜껑을 여닫을 필요 없이 윗쪽 버튼으로 열고 닫을 수있어서 버튼을 누르면 음료가 나오게 되어 있어요^^ 버튼이 닫힌 상태로 기울여도 음료가 나오지 않아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ㅎㅎ



돌려서 끼우는 스크류형 뚜껑으로 어린아이가 있는 경우 아이가 실수로 넘어뜨리거나 만져도 쉽게 열리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좋아요^^


보온 보냉 주전자의 입구가 넓어서 세척도 수월하게 있어서 편리하고 좋아요~~^^

생각보다 자주... 매일매일 쓰는 제품이라 사용감도 좋고~~ 디자인도 예뻐서 주방에 올려놓아도 인테리어로도 좋아요^^ 마음에 들어서 계속 애착이 가는 제품이 될꺼 같아요ㅎㅎㅎ 굿굿~!!!


자세한 사항은 한샘 www.hanssem.com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