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아카시아 우드 별모양 냄비받침 후기

2020. 2. 28. 15:56결혼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정에서 주방용품으로 필요한것중에 하나!!!

냄비받침대를 소개해드릴려고 해요~ㅎㅎ

시중에 냄비받침대는 디자인이 아무래도 한정적이여서... 

좀 독특하고 예쁜 디자인을 찾아보다가 한샘 주방용품에서 발견한 냄비받침대에요!!



한샘 냄비받침대는 아카시아 우드로 별모양이 되어있어요~!! 

조각품느낌도 나면서 내추럴한 원목 그대로 아카시아 나무 소재와 오일코팅이 되어 있어서 친환경 주방용품이에요^^ 17.3 x 16.5 x 1.5 cm로 크기도 적당해서 사용감이 좋아요~!!^^



뒷면에는 한샘로고와 태국에서 만든것을 확인할 수 있는 표기가 되어 있답니다~ㅎㅎ

컬러나 나무무늬도 예쁘고 고리모양도 꼭 자연적인 느낌을 살려서 디자인한거 같아서 

흔하지 않은 냄비받침대이기도하고 그냥 두어도 인테리어소품으로도 좋은 아이템이에요^^



두께는 1.5cm로  적당하게 도톰한 정도의 높이에요~!! 너무 얇지도 않고 두껍지도 않아서 좋아요^^



이렇게 냄비를 올려놓아도 끄떡없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ㅎㅎ 

사실 냄비받침대는 올려두는데 의미가 있다보니 특별한 것보다도 디자인에 좀더 끌렸던 주방용품이었어요~~ 마땅히 찾는게 없으시다거나 고민중이시라면 저는 요거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한샘 www.hanssem.com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해피콜 (HAPPYCALL) 엑슬림Z 초고속 블렌더 HC-BL5000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