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3인용 IH전기압력밥솥 CRP-EHS0320FG 후기

2020. 2. 28. 22:36결혼

안녕하세요^^


결혼한지 한달넘은 새댁이에요~^^

요즘은 최소한으로 살림을 준비하는게 대세가 아닌가 싶어요~ㅎㅎ

심플하고 미니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혼수가전으로도 정말 탁월한 

프리미엄 미니밥솥을 소개해드릴께요!

제품명은 쿠쿠 3인용 IH전기압력밥솥 CRP-EHS0320FG 이에요~!!



박스 개봉하기 전에 모습이에요~^^ 귀여운 이미지처럼 실물도 기대해봅니다ㅎㅎ


쨔잔~!!! 정말 앙증맞고 예쁜 미니밥솥이에요^^ 3인용 미니밥솥이라 밥도 먹을만큼 조금씩만 하면되서 밥하는것도 어렵지않게 금방 습득할 수 있었어요~!!!!



상단 뚜껑에는 잠김모드랑 오픈모드로 열고 닫을수 있어요~!! 



기능으로는 백미, 잡곡, 현미, 현미발아, 영양밥, 고화력, SOFT백미, 누룽지, 만능찜, 자동세척, 절전모드, 버튼잠금이 있어요~!!!^^

메뉴에 맞춰서 해당되는거로 선택하셔서 진행하게 되면 쿠쿠가 음성가이드를 해줘서 안내에 따라 하시면 되는데~~ 저도 처음에 할줄 몰라서 당황했지만 막상해보니까 하라는대로만 했더니 성공했어요!ㅎㅎㅎ 



쌀도 드실만큼 양을 정해서 씻은 다음 밥솥에 넣어서 준비해주시면되고 쌀컵수와 물높이 눈금이 있어서 맞춰서 물조절도 해주시면 되요^^



준비된 밥솥을 밥통에다가 넣어서 뚜껑을 닫아주시면 이제 밥할 준비가 된거에요~~ 

나머지는 쿠쿠에게 맡겨주세요^^ㅎㅎㅎ



단, 백미로 밥을 하기 때문에 메뉴버튼에서 백미로 하고 취사버튼만 누르면 끝이에요~~^^

정말 간단하죠??? 밥은 보통 25-30분정도 기다리면 밥이 완료되는데요 ㅎㅎ 



밥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내부압력을 꽉 잡아주는 높은 밀폐력으로 최고의 밥맛을 보여주고~!!

잠시 기다리던 사이에 식사준비를 하게 되면 밥이 완료되요^^



완성!!! 밥이 완료되면 증기가 셀 틈없이 보온시에는 부드러운 밥맛을 유지시켜줘요!!^^



저는 냉장고에 쌀통을 이렇게 보관해서 쓰고 있어요~~ 조금씩 쌀컵에 덜어서 사용하는데 편하더라구요^^ 쌀보관도 한번에 많은 양을 사서 보관하기 어려우니까 작은 양 4KG정도 되는거 나눠서 쓰니까 좋았어요~~^^



이제 밥하는거에 자신감도 붙어서 이번엔 고구마에 도전해 봤는데요~!! 밥솥에 물을 조금 넣고 고구마를 넣은 다음에 만능찜 메뉴에서 취사하면 이렇게 맛있는 고구마로 잘 익혀진답니다^^

정말 쿠쿠 솜씨가 좋더라고요~!!!

여러분도~~쿠쿠하세요 쿠쿠!!!^^



자세한 사항은 쿠쿠 www.cuckoo.co.kr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히키스 물빠짐 미끄럼방지 가벼운 안전욕실화 슬리퍼 Unique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