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ARENA TYPE-4 게이밍 의자 후기 (아레나 타입4)

2020. 3. 2. 02:05결혼

안녕하세요~^^ 예비 신혼부부님들~~!!


오늘은 신혼집을 위한 사무공간에 필요한 의자에 대해 소개해드릴꺼에요^^

제품명은 제닉스 ARENA TYPE-4 (아레나 타입4) 게이밍 의자인데요~!!!

정말 쿠션감도 좋고 리클라이너 기능까지 되어 있어서 너무나 편안한 의자랍니다~ㅎㅎ



저희가 처음에는 제닉스 ARENA TYPE-4 (아레나 타입4)제품을 보고 온 게 아니라 둘러보고 괜찮은 게 있으면 사려고  제닉스 강남구청역 지점에 방문해서 둘러봤거든요~ 그런데 여러 의자중에서 돋보였던 의자가 바로 ARENA TYPE-4 (아레나 타입4) 였어요^^

제닉스에서 아레나 체어 네번째 시리즈가 등장했답니다 ㅎㅎ ARENA는 국내 게이밍 시장을 선두하는 제닉스에서 론칭한 게이밍 체어 브랜드로 레이싱 버킷체어의 인체공학적 편안함과 레이싱 디자인을 살린 가성비 높은 게이밍 체어 브랜드입니다~~(참고내용이구요ㅎㅎ)

디자인도 올블랙의 심플함이 너무 깔끔하고 고급져 보이죠~~ 기능 또한 너무 좋아서 저희 부부에게는 좋은 의자였답니다~~^^ 



우선 저희 신혼집의 사무공간 모습을 먼저 보여드릴께요~^^

사실 배송이 되면 의자는 조립을 해야하는데 남편이 조립을 직접 해줘서 덕분에 잘쓰고 있어요ㅎㅎ

저희는 공간을 양쪽으로 대칭되게끔해서 사용하고 있고~~ 의자는 커플로 맞췄어요!!ㅎㅎ

저희는 한달넘게 사용하면서 정말 편하고 종일 앉아있어도 베기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제가 블로그를 하면서도 엉덩이가 베기지 않아서 오랫동안 글을 쓸수 있는거 같아용^^ㅎㅎ

사실 남편의자를 먼저 매장에서 구매하고 사용했었는데 남편도 써보니까 너무 좋아서 제꺼도 고민없이 같은거로해서 샀거든요ㅎㅎ 제꺼는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인터넷에서는 좀더 좋은가격으로요...^^) 



ARENA TYPE-4 (아레나 타입4)에는 목쿠션과 허리쿠션이 탈부착이 가능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안그래도 컴퓨터를 하다보면 자세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보조역할을 할 수 있는 쿠션이 센스있었어요~ㅎㅎ




그리고 의자 팔걸이 부분에는 버튼이 있는데 조절부를 누르면 사용자 환경에 적합한 팔걸이 조절이 가능해요!!! 저는 한달정도 사용하면서 잘 쓰진 않았지만 필요하면 개인차이에 따라 맞춰서 사용할 수 있을꺼 같아요~ㅎㅎ



팔걸이 앞/뒤 조절은 팔걸이 측면의 조절부를 누르면 사용자 환경에 적합한 팔걸이 조절도 가능하답니다^^



팔걸이 앞/뒤/양/옆 조절을 위해 팔걸이 측면의 조절부를 누르면 사용자 환경에 적합한 팔걸이 조절을 해서 좀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ARENA TYPE-4 (아레나 타입4)에서 레버를 조절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눕히면 리클라이너 기능이 되어서 등받이가 눕혀지는데요~ 최대 180각도 회전이 가능하답니다ㅎㅎ



ARENA TYPE-4 (아레나 타입4)은 하부시트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편안한 착석감을 줘서 사용하기 좋았어요~^^



저희는 앞뒤로 공간을 쓰기 때문에 서로 지장을 줄수도 있어서 자주 사용하진 않지만 그래도 공간에 따라서 기능을 갖춘 의자를 다양하게 사용하셔도 좋을꺼 같아요~^^


  

ARENA TYPE-4 (아레나 타입4) 의자 높이 / 틸팅 조절은 시트 하단부의 레버를 조절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의자 시트 높이 및 틸팅을 조절할 수 있어요!!^^

하단의 레버를 올리면 높낮이 조절이 가능합니다~ㅎㅎ



휠은 5방향으로 장착되어 있고 이동할때도 부드럽게 휠이 움직여서 사용감이 좋아요~!!^^


정말 디자인이나 기능적으로도 모든면에서 완벽한 의자였어요~ㅎㅎ 

그리고 무엇보다도 직접 사용해보니까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쓰면 쓸수록 피로감은 덜하고 안락해서 더욱 더 좋았던 의자였어요~^^

제닉스 ARENA TYPE-4 (아레나 타입4) 의자를 강력 추천추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제닉스 www.xenics.co.kr 사이트에서 참고해 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한샘 극세사 볼륨 발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