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 생과일 비타민 가득 오렌지쥬스 만들기 후기 ^^

2020. 3. 7. 22:27음식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오렌지로 새콤달콤한 생과일 오렌지쥬스를 만들어 봤는데요!!ㅎㅎ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쥬스는 아무래도 당도가 높아서 건강하지 않을꺼같아서.. 

홈메이드로 직접 생과일쥬스를 건강하게 먹고 싶더라구요~!!



저는 신혼이라 2인기준으로 생과일 쥬스를 만들려고 해서 오렌지를 5개정도로 준비해봤어요~^^ 사실 양은 좀더 많이 나오긴했는데 적은것보단 아무래도 여유있게 만드는게 좋을꺼 같았거든요!남으면 보관해두었다가 마셔도 좋구요~ㅎㅎ



우선 오렌지 껍질을 제거해주셔서 손질해주세요^^ 오렌지 껍질이 두껍기때문에 과도로 살짝 홈을 내준다음 껍질을 제거하면 좀 쉽게 작업할 수 있어요~ㅎㅎ



그리고 저는 오렌지쥬스를 좀더 시원하게 마시기 위해 얼음을 준비했는데요~!! 믹서되는 동안 블렌더에서 열기로 쥬스가 좀 미지근해질수도 있기 때문에.. 바로 마시려면 얼음으로 같이 믹서하는게 좋아요^^ 나중에 마실 쥬스는 냉장보관하구요~ㅎㅎ



이렇게 먼저 오렌지를 넣어주었구요~ 블렌더는 해피콜제품이에요~^^

블렌더 후기(결혼준비의 모든것)도 남겨두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아요~ㅎㅎ 

저는 오렌지랑 얼음으로만 믹서해서 오렌지 쥬스를 만들었는데~!!

정말 설탕이나 꿀도 안들어갔는데도 새콤달콤 정말 리얼 오렌지쥬스로 맛있게 마셨네요~ㅎㅎ

참고로 개인 취향에 따라서 농도가 연하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생수를 좀 첨가하셔서 믹서하셔도 좋아요^^



그리고 얼음도 적당한 양만큼 넣어줍니다~^^ 사실 특정한 레시피보다는 기호에 맞게~!!

딱 이 두가지만 준비해서 믹서하는데 너무 간단하지 않나요?ㅎㅎ 

믹서할때는 아무래도 얼음이 딱딱하기 때문에 야채절단 모드로해서 믹서해주시는게 좋구요!

믹서강도 버튼도 블렌더 제품마다 다를수 있으니 미리 확인 후에 진행하시면 좋을꺼같아요^^



쨔잔~!!! 정말 2분도 안되는 시간정도 믹서하고 오렌지쥬스가 완성되었어요^^

오렌지 쥬스 농도도 정말 적당하게 믹서되어서 일반 쥬스처럼 마시기도 좋았구요~

목넘김으로 걸리는 느낌도 전혀 없어서 정말 좋더라구요~!!ㅎㅎ

100% 오렌지쥬스이기 때문에 정말 신선하고 상큼해서 맛도 좋고 너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생과일로 제대로 비타민을 섭취했네요^^ 



요즘은 집에서도 카페처럼~~ 홈카페가 인기죠!!! 쥬스도 건강하게 드시면 좋을꺼 같아요^^ㅎㅎ

블렌더 후기는 아래 참고해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해피콜 (HAPPYCALL) 엑슬림Z 초고속 블렌더 HC-BL5000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