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 아침 건강쥬스 유기농 케일사과쥬스 후기

2020. 3. 10. 18:44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에 공복에 좋은 아침 건강쥬스로 유기농 케일사과쥬스를 소개드려요^^

아침을 보통 거르거나 밥먹기도 부담스럽기도 하고 하지만... 간편하게 챙겨먹을수도 있고 건강에도 좋은 케일사과쥬스 한잔으로 상쾌한 아침을 시작할 수 있어요^^


우선 케일사과쥬스는 둘다 조합이 너무 잘어울리는 과일야채랍니다~ㅎㅎ

그리고 실제로도 쥬스맛도 새콤달콤 깔끔한 맛이여서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어요!!!^^



사과 한개랑 케일 10장이에요~~ 재료도 너무 간단하고 후딱 만들수있는 장점이 있어요^^ㅎㅎ

사과와 케일은 잘 세척해주세요^^ 참고로 과일은 식초랑 물로 세척하면 좋답니다~ㅎㅎ



여기에 작은컵으로 한컵정도가 필요해요^^ 믹서할때 적절한 쥬스농도를 위해 필요합니당~ㅎㅎ



먼저 세척된 사과는 믹서하기 좋은 크기로 깍뚝썰기해서 믹서통에 넣어주세요^^



케일도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믹서통에 담아주시면 됩니다^^ㅎㅎ



믹서하기전에 생수 작은컵으로 200ml 정도 넣어주세요~~ 쥬스 농도는 기호에 따라 생수양을 조절하셔도 좋아요~~^^ (정해져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개인취향대로 맞춰주세요~ㅎㅎ)



제가 사용하고 있는 블렌더는 해피콜 제품인데요~ 써보니까 너무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블렌더 제품후기도 하단에서 보실 수 있어요^^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ㅎㅎ 

여기 야채버튼이 깍뚝썰기한 과일야채를 믹서하는데 좋아서 우선 설정해두고 믹서해줍니다^^ 1분 30초 자동기능으로 진행되요~ㅎㅎ



블렌더가 작동되고 믹서가 되면 케일이랑 사과가 잘 섞이면서 갈아져요^^



저는 쥬스 입자가 좀 곱게 갈아진게 좋아서 쥬스모드로 설정하고 한번더 믹서를 진행했어요~^^

이번에는 28초 밖에 안걸려서 금방 되요~ㅎㅎ



믹서가 끝나고 나면 이렇게 케일사과쥬스가 완성된답니다^^ 믹서가 금방끝난 케일사과쥬스는 바로 마시기에는 좀 시원하지 않을 수 있어서 저는 냉장고에서 넣어두고 시원해지면 먹기도해요~ㅎㅎ

저번에 오렌지쥬스 만들때는 얼음을 사용했었는데 그땐 바로 마셔도 좋았었어요~!!^^



설탕도 안들어가서 건강에도 좋고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야채로 건강쥬스이기때문에 건강을 챙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싱그러움이 가득한 유기농 케일사과쥬스로 아침에 간단하게 먹고 하루를 시작하니 

속이 편안하고 상쾌한 기분까지 들어서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건강쥬스를 먹는 습관도 가지면서 앞으로도 계속계속 맛있고 건강하게 챙겨마실 수 있을꺼 같아요^^


여러분도 케일사과쥬스로 아침을 시작해보세요~~^^

정말 하루시작이 초록에너지와 함께 기운이 무지무지 무쟈게 샘솟을꺼에요!!ㅎㅎ


[결혼준비의 모든 것] - 해피콜 (HAPPYCALL) 엑슬림Z 초고속 블렌더 HC-BL5000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