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쿠킹 홈메이드 간단하게 백설 김치전 만들기:)

2020. 3. 28. 14:47음식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날씨가 꾸리꾸리하고 비소식이 있었을때 생각났던 김치전을 만들었었는데

오늘은 비오는날이거나 가끔 땡길때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기도 

너무너무 좋은 김치전 만들기를 소개해드릴께요~ㅎㅎ 



우선 재료는 백설제품으로 간편하게 나온 김치전 재료랑 오뚜기 스위트콘을 준비했어요:)

김치랑 옥수수 조합은 정말 최고이기때문에 김치볶음밥 만들때도 너무 좋구요~

이번에는 김치전에도 너무 잘 어울리기 때문에 같이 만들어봤어요^^



백설 김치전 제품에는 부침가루랑 김치소스가 들어있어요~ 딱 두가지뿐이에요~ㅎㅎ



백설 김치전 제품 패키지에는 맛있게 김치전 만드는 방법도 잘 나와있고요:) 

여기에 추가적으로 재료를 곁들이셔도 좋아요~ㅎㅎ 



백설 김치전 제품은 한컵에 김치전이 2장 분량이구요^^ 

컵안에 부침가루 먼저 넣은 다음 김치소스를 넣어주세요~ㅎㅎ 



저는 여기에 추가로 맛난 옥수수콘도 같이 투입했답니다~ㅎㅎ 

3-4숟갈정도 들어갔는데 기호에 따라 첨가하셔도 좋을꺼 같아요^^



재료가 다 투입되었다면 컵에 있는 물선만큼만 물을 부어주셔서 잘 섞어주시면되요^^



믹스가 완성된 김치전 반죽 모습이에요~~^^



이제 후라이팬에 기름을 잘 두르고 부치면 되요:) 



후라이팬에 반죽을 기름위에 동그랗게 얇게 펴서 놓아주세요~ㅎㅎ



김치전 가장자리부터 노릇노릇해지면서 점점 익혀지는거거든요~ 이제 잘 뒤집어주세요^^



너무 오래두면 타기 때문에 중불에서 5분정도 적당히 익혀주시고 

기름이 잘 빠지도록 접시에 종이호일을 깔아두고 김치전을 올려주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1컵에 2장분량으로 저랑 남편하고 1인1판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앞으로도 종종 생각날꺼 같아요^^

그럼 저의 김치전 만들기 후기는 여기까지 였습니다~~

여러분도 집에서 한번 간편하게 만들어보세용ㅎㅎ


음식의 모든 것  바로가기 


[음식의 모든 것] - CJ 주부초밥왕 새콤달콤 유부초밥 만들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