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도 을왕리 "동해막국수"

2020. 3. 28. 15:03맛집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인천 영종도 을왕리에 위치하고 있는 "동해막국수"를 맛집 소개해드릴께요:)


먼저 이곳에는 수육, 메밀전, 막국수 (비빔,물) 이렇게 메뉴가 있구요~!!


저희는 두명이서 수육(소)이랑 메밀전 하나 , 그리고 물막국수 하나 시켰는데 


남김없이 다 맛있게 너무 잘 먹었네요!!! >< 



먼저 저희가 시킨 수육이랑 메밀전이 먼저 나왔어요~ 그리고 반찬 몇가지랑 해서 곁들어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앞접시에 이렇게 메밀전에다가 수육을 싸서 먹는건데~~ 이 조합은 정말 너무 맛있네용><


메밀전이랑 수육 짝이 맞게 나와서 하나하나씩 모자르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특히 명태식혜랑 수육은 정말 조합이 최고였는데!!! 명태식혜가 정말 별미더라구요!!! 이건 먹고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메밀전과 수육을 맛있게 먹고 있던 사이에 나온 물막국수!!! 시원하고 매콤달콤하게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먹길 잘했다 싶었구요!! 정말 배불리 먹고 나왔어요~ㅎㅎ 


여기 정말 맛집이에요>< 메밀전, 수육, 물막국수 너무너무 추천드려요!!!


인천 영종도 을왕리 "동해막국수"


주소) 인천 중구 용유서로 479번길 16

전화) 032-746-5522

영업) 매일 11:00 ~ 16:00 / 16시~17시 브레이크타임 / 매일 17:00 ~ 21:00


맛집의 모든 것  바로가기 


[맛집의 모든 것] - [카페] 인천 청라 "따시공" 카페 방문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