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메이드] 봄시즌 예쁜 벚꽃카드 만들기 :)

2020. 4. 6. 14:34취미

안녕하세요~~이웃님들^^


오늘은 봄시즌에 너무 잘 어울리는 카드를 한번 만들어봤는데~ㅎㅎ

간단하게 만들어볼 수 있어서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우선 재료는 간단하게 화장솜이랑 색연필, 딱풀, 면봉, 엽서(종이), 종이테이프 이렇게 이구요~


화장솜을 조금씩 뜯어서 조그만하게 동글동글하게 뭉쳐 주었어요~ㅎㅎ



엽서 종이에 먼저 붙일 부분에다가 딱풀로 풀칠을 하고나서 동글동글한 솜을 붙여주세요~ㅎㅎ 



원형 형태로 모양을 잡아서 붙여주시면 되요^^ 꼭 양털같아보이고 구름, 솜사탕 느낌나요!



색연필 (핑크) 물에 녹는거로 수채화 가능한 색연필인데 물감을 이용하셔도 좋아요~ㅎㅎ



너무 진하지 않도록 연하게 사용할꺼라 살짝만 컬러가 나올 수 있도록 해서 저는 붓대신 면봉을 사용했어요~ㅎㅎ 



솜에 조금씩 묻혀서 컬러를 입혀주시면 되요~ㅎㅎ 저는 벚꽃느낌을 살려보고 싶었어요:) 



나뭇가지 부분은 면봉에 막대부분이에요^^ 잘라서 색연필(갈색)로 나뭇결 느낌을 내주었구요~!



막대를 고정시키기 위해 종이테이프로 붙여주었더니 밋밋해보이지도 않고 예쁘게 잘 붙여졌어요:)



쨔잔~~ 드디어 핸드메이드 봄시즌  예쁜 벚꽃카드가 완성되었어요:) 

저는 여기에 너무 핑크빛이 도는거 같아서 솜을 좀더 올려서 붙여주었는데 

좀더 입체감도 생기고 예쁘더라구요~ㅎㅎ



완성된 벚꽃카드 3장이에요~ㅎㅎ 따뜻한 봄시즌에 벚꽃카드를 선물하셔도 좋을꺼 같아요:) 


취미의 모든 것 바로가기 


[취미의 모든 것] - 인천 청라 토비즈커피 이색카페 (카카오프렌즈 프라모델 라이언 만들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