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도 삼목항 일몰 당일여행 후기

2020. 5. 15. 16:29여행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요즘 날씨는 좋고 코로나때문에 사회적거리두기도 가능한 여행지를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서울근교이기도 하고 저는 인천에서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인천쪽에 괜찮은 곳을 주로 찾아 다니고 있어요~ㅎㅎ 


우선 소개해드릴 곳은!! 인천에 삼목항이라는 곳이에요~


제가 도착했을 시간은 해가 질 무렵이었고 선착장에는 배시간이 끝났기 때문에 사람도 붐비지 않을 시간이라 너무 한적하고 좋았어요~!! 




게다가 탁트이고 예쁜 일몰 뷰까지 볼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찍은 인증샷으로 뷰한번 보시고 직접보시면 더더욱 좋을꺼 같아요!!! 



정말 서해바다에서 한적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정말 정말 노을맛집으로 추천 드립니다~ㅎㅎ


여행의 모든 것  바로가기 


[여행의 모든 것] - [신혼여행] 선셋뷰가 너무 아름다운 몰디브 디갈리 리조트 (dhigali)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