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달콤고추장크림 누들떡볶이 후기

2020. 3. 7. 22:47음식

안녕하세요^^


출출할때 간식으로 요기할 수 있는 국민간식~!!!

떡볶이~~ 정말 사랑받는 음식이죠><

하지만 요즘에는 떡볶이도 종류가 너무너무 많아졌는데

그중에서도 풀무원 제품 달콤고추장크림 누들떡볶이를 소개합니다^^

저도 떡볶이를 너무나 좋아하는 1인인데요!!!ㅎㅎ

떡볶이도 맛있게 먹는게 더더욱 중요하기 때문에 요번 떡볶이도 너무 기대됬거든요!!

그리고 후기가 좋았기 때문에 이렇게 남길 수 있었네용^^



우선 포장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딱봐도 핵심이 명확한 독특한 떡볶이죠????

누들떡볶이에 달콤고추장크림이라니.....처음에는 어떨까하는 생각에 앞서기도하고 

사실 별기대는 안하고 있었어요 ㅎㅎ




포장지를 뜯으면 내부에는 밀떡볶이떡이랑 달콤고추장크림 소스가 들어있어요~^^

떡볶이재료가 간편하고 기본적으로 구성이 되어있었구요~ㅎㅎ 



레시피는 뒷면에 잘나와있었어요^^ 저도 맛있는 떡볶이를 위해 레시피를 보면서 열심히 따라해봤답니다~ㅎㅎ 만들어 먹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물은 작은컵 (종이컵크기) 한컵정도가 필요해요~ㅎㅎ 



물과 소스를 같이 냄비에 넣고 끓일 준비했어요~!!



떡볶이떡은 한번 헹궈주고 냄비에 넣은 모습이에요~ㅎㅎ (떡볶이떡 헹구는 건 사진 생략했네요)



떡볶이가 떡이랑 소스가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서 점점 맛있는 냄새도 나기 시작했어요!!



완성이 되면 이제 먹을 준비만 남은거에요^^ 정말 떡이 쫄깃쫄깃하게 너무 맛있었고~~

양념소스도 정말 고추장크림이라는게 무슨 맛인지 알겠더라구요~!!

부드럽게 달콤매콤한 떡볶이랄까?? 정말 이건 먹어봐야지 맛을 공감할 수 있을꺼 같아요^^

집에서 간편하게 달콤고추장크림 누들떡볶이드셔보세요~^^ 정말 추천추천 드려요!!!ㅎㅎㅎ


[음식의 모든 것] - 생과일 비타민 가득 오렌지쥬스 만들기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