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아스(mooas) 프로젝션 LED시계 (탁상시계) 후기

2020. 3. 9. 15:43생활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생활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화이트빔 프로젝션 시계(탁상시계)를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제품은 무아스(mooas)의 프로젝션 LED시계(탁상시계) 에요~!!ㅎㅎ


LED시계 23만여개 제품군 중 판매 1위 브랜드로 유명해진 무아스(mooas)!!

믿고 쓰는 시계라고 할 정도로 흠잡을 곳이 하나 없이 잘쓰고 있어요~ㅎㅎ



디자인이 화이트 색상으로 정말 심플하고 깔끔하죠?ㅎㅎ 모던한 스타일이 맘에 쏙 들었어요^^



시계상단에는 제품 부분별로 버튼 기능이 있는데 프로젝션, 프로젝션 전원모드, 1번알람, 2번알람, 알람설정, 모드버튼, 스누즈/밝기조절, 리셋버튼, + / - 버튼이 잇어요~!!



무아스(mooas) 프로젝션 LED시계(탁상시계) 뒷면을 이렇게 생겼어요~ㅎㅎ 전선코드로 연결해서 사용하면 되구요^^



프로젝션 버튼을 키게 되면 불이 켜지고 프로젝션 기능이 켜져 있을때 프로젝션 버튼을 길게 누르면 방향이 180도 회전되요^^  원하는 각도에 맞춰서 빔을 볼 수 있어요~ㅎㅎ



정면으로 본 시계에 표시된 시간은 오후 3시 14분인데 프로젝션 빔은 천장으로 맞춰있구요~



그럼 정확하게 천장에도 똑같이 표시된 프로젝션 빔을 통해서 시간을 확인해 볼수있어요^^

침대에 누워서도 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ㅎㅎ

아무래도 저는 프로젝션 시계(탁상시계)를 처음 써보는거라서 좀 신세계이긴 했지만 편리한거 같아요


다양한 각도에서 시계를 볼수 있어서 좋고 밤에 어두운 공간을 좀 비춰주기도 해서 여러모로 좋았어요~~ 저는 무아스 프로젝션 LED시계(탁상시계)를 추천추천합니다^^ 좋은제품 함께 공유해요♡

자세한 사항은 무아스 www.mooas.com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쿠쿠 3인용 IH전기압력밥솥 CRP-EHS0320FG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