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청라 소곱창전문 맛집 곱창폭식 야식타임 후기 (배달의 민족)

2020. 3. 11. 02:11맛집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밤늦게 생각나고 또 생각나고^^

고민하고 또 고민하는 것!!!!

늦은 밤시간에..... 포기할 수 없는 야식타임...^^


저도 못이겨내고 결국 먹고나서 후회했지만 

먹을때 만큼은 너무너무 행복하더라구용...^^

밤늦게 먹으면 안좋은거... 안되는거... 알면서도~!!

오늘만 오늘만.....하면서 먹은~~ 야식인데ㅎㅎㅎ

그래도 요번만큼은 야식메뉴로 딱인~~!!! 

여러분께 소개드리자면요....^^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한 곱창폭식이에요~~^^

저희는 밤 11시반 쯤.... 야식이 땡겨서 시켰는데    

주문하고 40-50분정도는 걸렸던거같아요 ㅎㅎ



쨔잔!!!! 곱창배달이 도착하면 먹을 생각에 기대되고 행복한 시간이죵~~ㅎㅎㅎ 살찌는 생각은 모르고요^^ 살빼는건 좀이따가 생각할께요....ㅎㅎ



포장을 뜯으면 구성된 수저세트, 반찬, 소스, 곱창, 깜짝서비스로 주먹밥까지 등장합니다~~^^



드디어 개봉~!!!!!정말 빛깔이 맛있어보이죠??? 밤늦게 씹는 곱창.....정말 맛있었어용ㅎㅎㅎ

집에 맥주한캔 있길래 하나가지구 나눠마시며 야식을 먹었는데~ 어쩜 이렇게 맛있을까요ㅠㅠ캬하♡



빈그릇이 민망하지만^^ 너무너무 맛있어서..... 할수없이 다 싹슬이 했어요.....ㅋㅋㅋㅋ

이맛에 야식을 먹긴하지만.... 그래도 습관이 되지 않도록 조심해야겠어요...^^

정말 어쩌다 한번정도는 괜찮겠죠~~?? 안그래도 살찌는게 무섭지만ㅠㅠ 

이러면서도 후기를 남기고 있는 제 모습보며 너무나도 맛있게 먹었기에 좋은 기록을 남겨보네용^^

가끔 땡길때 먹으면 좋을 야식메뉴!!!!! 곱창^^ 소곱창 야식타임에 소곱창은 어떤가요~???ㅎㅎ

소곱창전문 "곱창폭식"을 완전 강력 추천추천 합니당~~^^


[맛집의 모든 것] - [카페] 쿠르토스 아쿠아워시 청라점 굴뚝빵 & 셀프빨래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