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쿠르토스 아쿠아워시 청라점 굴뚝빵 & 셀프빨래방

2020. 3. 10. 19:39맛집

안녕하세요^^


코로나사태 때문에 무서워서 멀리는 잘 못나가다보니... 

동네에서도 조심조심해야하지만 집콕이 답답해서...

오늘은 저희 동네 근처에 있는 카페를 다녀왔어요~ㅎㅎ 



이곳 카페는 인천 청라에 있는 "쿠르토스 (kurutos)"라고 해요^^

쿠르토스는 헝가리의 명물인 쿠르토스칼라츠를 전문으로 하는 카페 겸 펍이라고 한다네용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여기엔 특별한 빵이 있어요!!!!^^



굴뚝빵이라고 정말 빵모양이 굴뚝처럼 생긴 빵이거든요~ 처음봣어요ㅎㅎ 

뱅글뱅글 돌돌 말려있어서 정말 재미나게 생겨서 모양도 특이하고 맛도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맛난 베이커리&카페 맛집이에요~!!! 저도 모르고 뒤늦게 알았는데~!! 

굴뚝빵이 동유럽 전통빵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체코에는 가보진 못했지만 그래도 전통빵을 맛볼수 있어서 너무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요~ㅎㅎ



쿠르토스 (kurutos)_ 인천 청라점 카페는 분위기도 좋고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실내가 답답하지 않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또한 여기 카페에는 공간이 분리되어있지만 쿠르토스 카페와 셀프빨래방이 같이 연결되는 구조로 되어 있어서 셀프빨래를 하게되면 시간도 대기해야하는데 카페에서 대기할수도 있고 커피한잔하고 빵도 맛보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일석이조가 아닌가 싶어요^^



여기가 카운터 뷰에요~ 카페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예뻤어요~~^^



자리도 넓찍하게 여유있어서 좋았고~~ 이쪽이 골목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붐비지 않은 것도 좋았어요^^ 아무래도 아직 시국에 대한 점도.... 무시 못하지만ㅠㅠ 

그래도 동네에 이런곳이 있다는게 반갑고 너무 좋았어요^^ 



저희가 주문한 굴뚝빵이에요^^ 저희는 굴뚝빵을 반반으로 시켰는데 시나몬이랑 아몬드로 시켰어용!!

그럼 이렇게 셋팅되서 나온답니당^^ 정말 빵모양이 너무 신기하고 특이해서 사진으로 남겼네요~!!

먹기전에 망가지기전에....사진 남기기^^



결대로 따라서 자르면 이렇게 스프링 모양대로 풀어가며 먹을 수 있어요^^ 재미나죵?ㅎㅎ



좀더 스프링 모양이 예쁜 컷을 남기기위해 찍고나서 맛있게 먹었답니당^^ 

정말 겉에는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빵이었어요~~ 생크림도 같이 찍어서 먹으면 꿀맛이에요!!

빵과 커피를 먹으면서 빨래를 해야할때 여기와서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참!!!! 그리고 쿠르토스가 체인점인거같더라구용~~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청라, 부평, 천안, 고양, 평택에 있었어요!! 참고하시면 좋을꺼같아요~!!^^ 

다른지점에도 카페와 셀프빨래방이 같이 운영되고 있는지 까지는 잘 모르겠는데... 

이건 정말 좋은 아이디어로 운영되고 있어서 좋은거 알게되면  저도 괜히 기쁘고 주변에 공유하고 싶어지네요~!!^^ 


쿠르토스 아쿠아워시 청라점은 셀프빨래를 하면서 굴뚝빵 카페에서 동유럽 전통빵과 커피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너무너무 추천합니다^^


쿠르토스 아쿠아워시 청라점 

인천 서구 청라루비로 134번길 13 1층 굴뚝빵&셀프빨래방 

(청라동 142-13)

매일 00:00~24:00 연중무휴


[음식의 모든 것] - 홈카페 홈메이드 디저트 딸기티라미슈 컵케이크 만들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