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도 네스트호텔 방문 후기

2020. 5. 15. 17:00여행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하고 있는 네스트호텔을 소개해드릴께요!!


호캉스나 여행숙소로 너무 괜찮은 인천에서 좋은 호텔 중에 한곳인데요



여기 앞에서 사진을 많이 찍은 후기 보셨을꺼에요>< 거의 포토존이더라구요 ㅎㅎ 



참고로 네스트호텔 주차장은 호텔 옆에 위치되어 있답니다~ㅎㅎ



외관 모습인데 꾸민듯 안꾸민듯한 느낌으로 건축이 되어서 멋스럽고 웅장해보이더라구요^^



호텔 내부로 들어오게되면 정면에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자연채광과 전망이 너무 예쁜곳이에요:)



여기는 1층 로비이고 여기서 체크인해서 숙소로 이동했어요~ㅎㅎ



숙소로 들어오면 정면에 바로 바다가 보이는 뷰가 너무 예뻐요~^^


 

정말 발코니에서 내다보는 바다뷰는 너무너무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숙소에서 내다보면 바로 바다전망이 있어서 정말 드넓게 탁트여진 바다를 보며 마음과 기분까지도 너무 시원하고 평화로웠어요!!



저녁에 보는 뷰도 너무 예뻤어요>< 


숙소도 깨끗하고 깔끔해서 정말 편하고 더 좋았던거 같아요~



그리고 네스트호텔에서 조식은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6시반부터 운영시작인데 저희는 정말 시간 딱맞춰서 해뜨는것도 보고 조식먹을 생각에 너무 설레였던거 같아요ㅎㅎ


여기는 조식맛집으로도 유명하고 조식먹는 곳에서 일출도 볼수있는 채광맛집으로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정말 너무너무 멋지답니다:) 


여행의 모든 것  바로가기 


[여행의 모든 것] - [인천] 영종도 삼목항 일몰 당일여행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