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신랑 예복 리마조테일러 후기

2020. 2. 20. 20:03결혼

안녕하세요~~ 예비 신랑,신부님들^^


오늘은 신랑님들이 주목하셔서 눈여겨 보실만한 예복 관련해서 후기를 올려봅니다~~^^

저희는 두곳 정도 예복업체를 알아보던 중에 신랑 예복을 리마조테일러에서 맞췄어요~~^^

저희는 아이웨딩 웨딩업체에서 스드메를 진행했는데 여기서 추천받은 곳이기도 했고~

저도 몰랐는데 리마조테일러는 맞춤정장으로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업체이더라구요~!!



리마조테일러는 청담동에 위치하고 있구요~! 내부로 들어오시면 1층로비에서 안내해주실꺼에요~!!

사전에 예약하고 가시면 상담이 바로 진행될 수 있어요~~^^

리마조테일러에서 상담받을때 국내 및 수입 원단을 소개해주셨어요~ 

직접 원단 샘플을 통해 설명해주시니까 이해도 빠르고 좋더라구요~^^

저희도 비교해보니 수입원단이 좋아보여서~~ 이태리원단으로 결정했어요~ㅎㅎ

원단을 결정하고나면 색상이나 디자인도 결정해야하는데요~!!

색상은 블랙은 너무 어둡고 그레이는 나이들어보이더라구요...ㅎㅎ 

물론 개인적인 차이로 다를 수 있어요~!! 보통 네이비나 진그레이를 많이 선호하시는 거 같은데~~

제가 볼땐 네이비가 예뻐보였어요ㅎㅎ신랑도 좋아해서 고민없이 네이비 컬러로 결정했답니다^^



처음에 피팅했을 때 모습이에요~~ 이때는 수선이 안되서 보정이 안된 상태인데 ㅎㅎ 

색상이나 이미지를 파악하기위해 입어본답니다~ 맞춤 전이라 옷이 엄청 어색해보이죠...^^

그래서 첫방문시에 수선하기위한 치수를 재고 1차 가봉때 다시 방문하기로 했어요~^^




1차 가봉때 방문해서 입어 본 예복 모습이에요~^^

어느정도 윤곽이 잡혀지고 카라부분은 덧대어져 있는거에요~ 순간 화이트로 포인트가 되었네요ㅎㅎ



뒷모습도 박음질로 체크하고 사진으로도  꼼꼼하게 체크하시더라구요~!

이렇게 확인을 하고나서 다시 재방문을 해야하는데요~!!



쨔잔~~!!! 몰라보게 달라진 핏감!!! 역시 맞춤정장이라 딱 맞으니까 보기도 좋고 멋지더라구요~^^



베스트를 입은 모습이에요~~ 베스트는 옵션이긴 하지만 새신랑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평소에 잘 안입기도하고 특별해서 이때 아니면 언제 입어보나 싶기도했는데ㅎㅎ

막상 입어보니까 너무 잘어울리는 거에요~~^^ 베스트도 생각하시는 분들은 추천해드려요~!

웨딩촬영때도 신부님들은 드레스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지만 신랑님도 약간의 연출과 본식때도 

좋을꺼 같았어요~^^



이번에는 촬영때 입을 의상을 리마조테일러에서 대여해주는걸로 피팅해봤어요~ㅎㅎ 

참고로 촬영때 대여해주는 거는 무료에요~^^

이 중에서 가장 잘어울리는 것으로 고를 수 있는데요~ 너무 화려하지 않은 스타일로

준비가 되어 있어서 다행이었어요ㅎㅎ 좀 부담스러운 스타일이 었으면 아니다 싶었을꺼에요..^^



화이트톤 자켓은 옷자체는 예쁘긴 했지만 입어보는거랑은 역시 다르더라고요...ㅎㅎ

살짝 나이들어보이는 느낌이나고 뭔가 예식보다도 트로트느낌이 나는거에요ㅠㅠㅋㅋ 이건 패쓰~!!




이번에는 회색에 체크패턴이 있는 더블자켓인데요~!! 이 스타일은 제일 잘어울리고 예뻤어요~ㅎㅎ

웨딩촬영때 캐쥬얼하게 입어도 좋을꺼 같아서 이 자켓으로 결정했어요~^^



이건 다른 느낌의 자켓인데 이건 그냥그랬던 것 같아요ㅎㅎ 썩 좋지도 나쁘지도 않아서 그닥 ㅎㅎ

그래도 이전에 자켓이 더 잘어울려서 눈에는 그 옷이 더 예뻤어요^^

다양하게 웨딩촬영을 위한 자켓까지 피팅을 마치고 나면 신랑 예복은 준비 완료~!!!

그리고 또하나 리마조테일러에서는 아이웨딩업체를 통해서 방문하시게 되면 결혼준비 혜택도 받으실 수 있어요~~^^ 

저희가 받았던 혜택으론 신랑님 셔츠 2벌, 보타이, 수제구두, 웨딩촬영용 자켓대여, 신부님 원피스대여, 헤어핀 등 잘 챙겨주시기 때문에 빼놓을 수 없는 부분도 잘 챙기시면 좋을꺼 같아요~~^^


★ 신랑 예복 리마조테일러 요약 및 후기 

- 방문 상담해서 원하는 원단 및 디자인 결정하기

- 전체적으로 직원분들이 급하게 서두르는 편이라 좀 정신없긴 했어요 

- 서비스로 주는 와이셔츠는 기본형으로 별기대는 안하시는게 좋아요 

- 본식 30일전에는 5kg 내외로  최종 수정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수제구두는 종류가 생각보다 많지 않기때문에 방문시 확인해보세요

- 테일러분들의 연령대가 높은편인듯해요 

- 방문전에 원하시는 스타일을 참고하셔서 상담 받고 진행하시는게 좋아요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리마조테일러 ww.remajo.com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결혼준비] 쉐르아미 웨딩촬영 드레스 가봉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