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보보리스 메이크업 후기

2020. 2. 20. 22:18결혼

안녕하세요~~ 예비 신랑신부님들^^


결혼준비는 잘되어가고 계신가요~?? 

알아보고 고민하고 결정해야되는 부분이 너무 많죠?!ㅎㅎ

하지만 결혼준비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좋은 추억이 될꺼에요~^^


웨딩촬영 준비에 앞서 드레스와 예복에 대한 후기를 들려드렸었는데 

오늘은 또하나 중요한 메이크업에 대한 후기를 올려봅니다~~^^


저희는 메이크업을 촬영때랑 본식때 같은 곳에서 진행했는데요~!

도산공원 근처에 있는 보보리스에서 했어요^^


대부분 메이크업 샵은 전문적이기 때문에 주로 연예인들도 많이 이용하고 있어요~

저희가 갔던 보보리스에서도 많은 연예인들이 이용하고 있었는데 

에릭남, 조여정, 김하늘, 소이현 등 연예인들이 다니는 샵으로 유명하더라구요^^

메이크업샵을 결정하시기 전에 사전에 연예인들 메이크업이랑 헤어스타일 살펴보셔도 좋고

이미지를 저장해두시면 상담받을때 사진을 참고자료로 쓰시기 편하답니다~^^



보보리스의 정문이에요~^^ 보보리스는 샵이 크기 때문에 한 건물을 쓰고 있어서 길도 찾기 쉬웠어요!! 방문했을때 에릭남도 봤었는데 정말 연예인들도 다니는 인증된 샵이었어요~ㅎㅎ



보보리스 내부의 모습인데요~ㅎㅎ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세련되서 좋았어요~ 층고도 높아서 

답답하지 않고 로비에서 볼때 복층구조로 해서 1층에서는 대기실과 카운터 그리고 사물함과 메이크업을 진행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사전에 메이크업샵에서 상담을 받고 촬영과 본식때 예약을 잡아두고 진행했어요~^^ 



이렇게 방문하면 본식때랑 예식때 똑같이 명찰이 붙여진 가운을 입고 대기를 하게 되요~^^

메이크업을 위해 생얼로 방문하기 때문에 다소 민망할 수 있으나...ㅎㅎ

메이크업을 받고 달라진 모습을 보며 기분전환도 되고 자신감은 급상승했답니다!!!!^^ 

메이크업을 받기위해서 필요한 사항은 샵에서 안내 통보를 해주시는데 

입고벗기 쉬운 옷을 입고 가셔야 해요 (오픈하기 쉬운 셔츠,원피스로 입으시는게 좋아요)

헤어는 샴푸만 하라고 했구요~~ 얼굴은 기초스킨케어 정도만 해서 웨딩촬영에 필요한 준비까지 

챙기시면 되요~^^




메이크업을 받기전에 남긴 인증샷이에요~^^ 메이크업 전이라 정말 얼굴은 가리고 찍길 잘했어요^^

거울샷으로 화장대에는 정말 화장품이 한가득 있었어요~ 신부화장이 처음이라 엄청 설레였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전문적으로 베이스부터 색조까지 단계별로 메이크업이 진행되었어요~^^





메이크업을 받고 2층으로 올라와서 헤어가 시작되었어요~^^

2층에는 헤어미용을 위주로 하기때문에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헤어를 연출해준답니다~!

저는 머리길이가 어중간해서 헤어피스를 활용해서 연장했어요~ㅎㅎ

이렇게 긴머리는 처음이라 어색하긴 했는데 특별한 날 해보니까 더 의미있었던 것 같아요^^

덕분에 긴머리가 연출할 수 있는 게 다양해서 후회없이 진행할 수 있었어요~ㅎㅎ


메이크업과 헤어를 미용받고 인증샷을 남긴 모습이에요~^^

서로 만족해하며 거울로 미소짓고 있었는데ㅎㅎ 역시 전문가의 손길은 다르네요ㅎㅎ

이제 카메라 앞에서도 당당할 수 있을꺼 같아요~!!!^^




1차로 메이크업과 헤어가 된 다음에 드레스로 갈아입고 다시 2차로 메이크업이 진행됩니다^^

그래서 1차때는 어느정도만 진행하고 2차때 좀더 섬세하게 마무리까지 될꺼에요ㅎㅎ

이때 메이크업샵으로 드레스샵에서 이모님이 드레스랑 악세사리를 가지고 오시기 때문에 

스튜디오나 본식때도 예식장까지 계속 옆에서 챙겨주실꺼에요~~^^

메이크업이 끝나면 저한테 어울리는 티아라나 귀걸이 등 선택할 수 있어요~!!



이렇게 메이크업이 마무리되면 스튜디오로 이동해야되요~~^^

이동할때는 아무래도 메이크업샵주변에 주차공간도 그렇고 강남주변은 복잡하기때문에 자차로 이동하시기는 힘드실꺼에요.. 그래서 저희는 타다를 이용해서 이동했는데 운전이나 주차 걱정없이 편리하게 갈수 있었어요~~!! 타다를 이때 처음 이용해봤는데 차도 크고해서 이모님도 동행해주시고 

짐도 많았는데 공간이 넓어서 편했었어요~~^^ 가능하시다면 이동하실때 차를 불러서 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동 후에 있을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웨딩촬영은 다음편에서 후기를 들려드릴께요!!

많은 기대와 관심부탁드려요ㅎㅎㅎ^^



★ 보보리스 메이크업 요약 및 후기 


- 방문상담때만 상담이 이루어지고 시술당일에는 상담없이 바로 진행하기 때문에

  방문상담에 상세히 상담을 하거나 시술당일에 원하는 걸 강력하게 요구하는게 좋아요

- 원하는 메이크업 스타일을 참고자료(사진)가 있으면 좋아요 

- 메이크업 중에 요청사항은 바로바로 말해주셔야 수정이 가능해요

- 메이크업과 헤어가 분리되어 전문적으로 시술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 메이크업 받기전에는 컨디션 관리 잘해두면 좋아요 (화장이 잘받기 위해)



자세한 사항은 보보리스 http://www.boboris.com/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결혼준비] 신랑 예복 리마조테일러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