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웨딩 네일&패디아트 후기

2020. 2. 21. 00:12결혼


안녕하세요~~ 예비신부님들^^

오늘은 신부님들만 위한 후기를 남기고자 해요ㅎㅎ 


웨딩준비하면서 놓칠수 없는 부분~~ 손끝발끝 포인트!!

웨딩 네일&패디아트에요~~^^


네일아트도 평소에 잘 안하던 저였지만... 이날만큼은 특별하게

장식하고 싶었어요~~ 쑥스럽게도 손톱이랑 발톱은 못생겼지만요...^^

그래도 확실히 네일아트 받고나서 정말 예뻐지고 기분도 좋았어요~!!


  


저의 관리되지 않은 손톱사진....ㅎㅎ



못생긴... 쑥쓰러운 발톱이에요...^^

비교사진으로 비포와 애프터사진을 위해 올려봅니당...^^ㅎㅎ



저는 사촌오빠 찬스로~~ 사촌오빠의 (아내) 언니한테 시술을 받게 되었어요~~^^

네일샵에서 일하시는데 특별히 집에서 다양한 재료와 함께 저를 위해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사했었어요ㅠㅠㅎㅎ

처음에 기초케어만 받았는데도 손톱모양도 달라지고 깔끔하고 단정해져서 너무 좋았어요!^^

평소에 관리좀 잘해둘껄 그랬나봐요....ㅎㅎ



한쪽 손 먼저 완성되었을때 모습인데~~정말 달라보이지 않나요?^^

한가지 느낌이 아닌 투톤으로 실버랑 골드를 좀 섞어서 정말 묘한 컬러여서 더 좋았는데~~글리터로 은은한 느낌을 주고 큐빅으로 전체적으로 어울리게 해서 포인트를 주었어요!!^^

글리터를 손톱 끝에 위주로 하니 손가락이 더 길어보이는 효과까지 있었어요~!!

반짝이는 부분은 사진으로는 완전히 담질 못했네요.. 

하지만 실제로는 손을 움직일때마다 각도에 따라 블링블링하게 너무 예쁘고 여성스러운 손톱이 되었어요!!! 손톱이 예뻐지니까 손도 더 예뻐보이네요!!



이번에는 완성 후 두손을 모아서 찍은 인증샷이에요^^ 

이번에는 옆에서 찍어주니 뭔가 블링블링함이 더 잘 살아났어요!!!! 이렇게 보니까 제 손이 갑자기 모델이 된 것 같고 작품이 되었어요>< 

너무 마음에 들고 웨딩때 까지 유지할 수 있도록 계속 손조심했어요~ㅎㅎㅎ



못생긴 제 발톱도 변신하고나니 다른 발톱이 되었어요...ㅎㅎㅎ

제가 신혼여행을 몰디브로 간다고 말씀드리니까 휴양지와 어울리는 느낌으로 디자인해주셨어요^^

화이트펄로 시원한 느낌과 엄지발톱은 자개와 금박으로 패턴을 줘서 신비로운 컬러로 너무 고급져 보이는거에요^^ 정말 더운나라에 가서도 제 발톱만 봐도 시원함이 느껴져서 좋을꺼 같아요!!!


 

완성되고나서 찍은 완성샷이에요~~ 발톱모양도 예뻐지고 색감이 정말 휴양지에 딱이었어요~!!

결혼식 마치고 몰디브가서 찍은 사진을 보여드릴께요~!!!

정말 멋진배경에 예쁜 네일과 패디 아트가 너무나 잘어울리고 환상적이었어요!!!^^

이제 당당하게 보여드릴 수 있는 차례가 되었어요!!! 드디어><



쨔잔!!!!! 신혼여행때 몰디브에서 찍은 인증샷인데 배경이랑도 너무 예쁘게 잘어울렸어요^^

다시봐도 너무 마음에 들고 반짝이는 느낌이 너무 깨끗해보이고 손이 더 예뻐보이네요~><



이번에는 패디도 배경이랑 같이 찍은 사진인데 정말 배경이랑 딱이었어요!!!!

어쩜 예쁜 바다랑 컬러도 매칭이 잘되고 쑥쓰러웠던 제 발도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

갑자기 제가 금손 금발이 된것 처럼 너무 좋고 자신있게 두발뻗고 찍은 사진을 남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제 손톱과 발톱을 예쁘게 작품으로 만들어주신 언니한테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이렇게 좋은후기를 남기고 공유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네요^^  

네일아트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도 참고되시길 바라고요!!ㅎㅎ

웨딩 네일&패디아트 하시고 웨딩과 멋진 허니문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랍니다~~^^ㅎㅎ




그럼 저는 다음 후기를 가지고 다시 올께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ㅎㅎㅎ



[결혼준비의 모든 것] - [결혼준비] 보보리스 메이크업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