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혼수가전 다이슨 슈퍼소닉 (기프트 에디션) 드라이기 후기

2020. 2. 25. 00:52결혼

안녕하세요~~ 예비 신랑,신부님들~~^^


아무래도 새로 장만하는 혼수가전 제품이기 때문에 한번 구매할 때 제대로 좋은것으로 사서 오래 쓸려고 생각했거든요ㅎㅎ  

드라이기 제품 중에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는 워낙 유명한 제품이죠~!!!

가격이 좀 쎈....점이 좀 부담이 들긴했지만ㅠㅠ

그래도 포기할 수 없는 제품이었는데요ㅎㅎ 

다이슨 드라이기를 매장에서도 알아보고 인터넷으로도 알아보니 역시 인터넷이 금액이 좀더 저렴했어요~ 저도 인터넷으로 구매했는데 정품이 아닐까봐 걱정도 들긴 했지만 완전 정품에 사용해보니 너무너무 좋았어요><



쨔잔~!!!!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를 기프트 에디션으로 거치대랑해서 한정수량으로 나온거래요><



상자 안에는 또 상자가 두개가 들어있는데요~~ 드라이기랑 거치대하고 분리되어 있었어요~

상자표면에 설계그림이 인상적이었는데 뭔가 제품이 작품인것 처럼 느껴지기도 했어요 ㅎㅎ



박스를 오픈하면 이렇게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있어서 설명서와 함께 제품을 확인해볼 수 있어요~!!



드디어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를 꺼내 본 모습이에요~^^

다이슨 시그니처 핑크컬러와 디자인은 정말 핫하고 세련된 느낌이었어요!!! 



설치해서 직접 사용해보니 역시...... 다이슨!! 좀 비싸도 효과가 그만큼 좋았어요...^^

머릿결도 더 좋아진거 같고 특히 열손상이 덜 받는 느낌이었어요~ㅎㅎ

고민고민중이시라면 정말 요거 추천템이에요!!!! 추천해드려요><


자세한 사항은 다이슨 www.dyson.co.kr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결혼준비] 신혼집 리눔아티카 소파쿠션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