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혼수가구 한샘 유로502 글래드그레이 화장대 후기

2020. 2. 25. 01:37결혼

안녕하세요~!!

예비 신랑, 신부님들~^^


혼수준비에 관련해서 정보를 드리려고 오늘은 한샘 유로 502 글래드그레이 800

화장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한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유로 502는 요즘뜨는 호텔 컨셉을 모티브로 제작하여 새로운 색상으로 출시되었다고 해요!!^^

두가지 스타일이 있는데요~ 첫번째는 인천 영종도 네스트호텔을 모티브로 한 네스트오크로 우드느낌이에요~!!그리고 두번째는 여의도 글래드 호텔을 모티브로한 글래드그레이로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모던한 스타일이랍니다ㅎㅎ

그 중에 저희는 글래드그레이 색상을 선택했어요~!! 



그레이컬러도 너무 예쁘게 나왔고 디자인부터 심플하고 편리한 기능의 화장대가 너무 깔끔하고 아담해서 좋았어요^^원형의 거울은 이동도 가능하고 크기가 적당해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화장대 크기도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더욱 맘에 들었어요ㅎㅎ



서랍안에는 부피가 작은 화장품을, 안쪽 깊은 공간에는 긴 병의 스킨로션을 수납할 수 있어서 공간 활용이 잘되어 있고~ 화장때 뒷판에는 목걸이나 팔찌 같은 악세사리를 걸어놓을 수 있도록 행거가 설치되어있어서 보다 더 기능이 잘되어 있었어요^^



정말 화장대랑 스툴이 너무 잘어울리지 않나요?^^

원래 세트면 모르겠는데... 세트로 어울리는 것을 찾기는 쉽지 않더라구요... 

저도 여기저기 많이 찾아보긴 했는데... 그래도 이왕이면 같은 브랜드에서 찾아보는게 좋을 꺼 같아서 

한샘 매장에서 직접보고 화장대에 어울리는 것으로 구매한 건데 생각보다 잘어울렸어요~!!



이렇게 침실에 배치된 화장대 너무 사이즈도 딱이고 전체적으로 분위기나 맞춘듯이 잘어울려서 너무 보기 좋았어요~!!^^





한샘에 나와있는 이미지로 연출된 내부사진을 보여드릴께요~^^ 

사실 제가 서랍 안에는 예쁘게 꾸며놓질 않았어요....한샘에서 참고사진이 있어서 다행이네요ㅎㅎ 

서랍 안에는 특별히 칸막이나 그런거 없이 빈 공간으로 되어 있어요~!!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아요^^ㅎㅎ


그럼 더 자세하고 궁금한 사항은 한샘 www.hanssem.com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결혼준비] 혼수가전 다이슨 슈퍼소닉 (기프트 에디션) 드라이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