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혼수가구 한샘 유로502 글래드그레이 침대 후기

2020. 2. 25. 02:05결혼

안녕하세요~~ 예비 신랑,신부님들^^


이전 후기로 한샘 유로502 글래드그레이 화장대를 남겼었는데~!!

이번에는 침대를 같이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침대도 세트로 꾸며져야 더 예쁘기때문에~!!! 한샘 유로502 글래드그레이 침대로 선택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도 화장대 후기에 이어서 침대도 같이 보여드릴께요^^



침대사이즈는 킹사이즈에요~!! 침실에는 화장대랑 침대만 놓았는데 침대가 공간을 많이 차지하긴하지만 그래도 여유있고 넉넉하게 잘수있어서 좋아요^^ㅎㅎ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미드톤의 그레이 컬러가 너무 예뻤어요~ 어떤 컬러든 잘어울릴 수 있는 색상이기 때문에 더 맘에 들었던것 같고 디자인도 너무 심플한 스타일이여서 흠잡을 곳이 없네요~^^



침대 한쪽벽면에는 마치 맞춤인테리어를 한듯 침대와 같은 높이의 협탁패널을 두었어요~ㅎㅎ 

협탁패널은 추가로 주문한 거에요~~ 침대협탁이 있어서 옆에 두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침대 헤드에 아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LED 바 조명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밝기 조절도 가능해서 터치 스위치를 통해 3단계 터치를 하면 단계별 기능도 조도 변경도 좋구요~


취침모드기능도 가능해서 터치 스위치를 오래 누르고 있을 경우, LED가 깜박거리며 30분 뒤 자동으로 꺼짐모드 적용이 된답니다~ 정말 똑똑한 시스템 가구인거 같아요^^ㅎㅎ



마치 바닥에서 떠 있는 듯한 세련된 프로팅 스타일의 하부 프레임과 모서리 부분이 라운드 처리가 되어 있어서 안전하고 좋았어요^^

참고로 매트리스는 별도로 구매를 해야한다는 점이 좀 아쉽지만... 매트리스도 종류가 너무 다양하고 개인마다 차이가 있어서 추천드리기는 못하지만 직접 누워보시고 본인에게 잘맞는 좋은 제품으로 구매하시길 바랄께요~!!


자세한 사항은 한샘 www.hanssem.com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결혼준비] 혼수가구 한샘 유로502 글래드그레이 화장대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