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후기 (+ 퓨어 락 디스펜서)

2020. 2. 25. 22:16결혼

안녕하세요~~ 예비 신랑,신부님들^^


사실 커피머신은 필수 가전제품은 아니지만 커피도 내려마시며 신혼느낌도 낼수있고 좋은 아이템인거 같아요^^ 커피머신 중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를 소개합니다~^^

제가 사용해 본 후기를 들려드릴께요ㅎㅎ




네스프레소 앱에 나와있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이미지에요~~^^

구매전에 이거보고 블랙으로 할 생각이었었는데 매장에 방문해보니 화이트 컬러가 있었어요~



화이트컬러가 좀더 예뻐서 화이트로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ㅎㅎ 



크기도 아담하게 디자인도 심플하고 너무 예뻤어요~ㅎㅎ 

그리고 맛있는 커피를 내려줄 커피머신에 너무 기대되었구요~!!!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커피도 종류가 다양한데요~!!

박스에 나와있는 커피 말고도 종류가 너무너무 많이 있어요~ 커피 종류에 대해서는 잘 몰라서 저도 여러가지 살펴보며 파악해봐야겠더라구요~~!!



네스프레소 머신 첫구매 시, 이벤트로 버츄오 디스커버리 셀렉션 100팩을 83,000원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있는데  이때 39,000원 하는 퓨어 락 디스펜서 (캡슐 볼)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어요~ 이런 좋은 기회를 놓칠 순 없겠죠???? 몇만원 절약할 수 있는 기회니까요? 호호호><



버츄오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베스트 종류가 담긴 박스에  10가지 종류로 각각 10개씩 구성되어 있어요~!! 커피의 취향을 고려해서 맛볼 수 있기때문에 너무 좋았어요^^   



친절하게 커피 종류에 대한 설명서도 나와있어서 커피에 대해서도 알아가고 좋더라구요^^

그럼 제가 고른 커피는 멜로지오라는 캡슐커피였는데 저는 너무 진한 커피는 별로 안좋아해서

조금 연하고 커피 향이나 맛도 부드럽게 풍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ㅎㅎ 이 커피는 제가 마셔본 것 중에서 추천드립니다~~^^



커피를 내려 마시니까 거품도 살아있고 집안에도 커피향이 그윽하게 풍겨서 너무 좋았어요~~^^

커피머신이 있으니까 하루에 한번정도는 계속 내려마시게 되더라구요~!!

아침에 모닝커피로도 좋고~!! 나른해지는 오후에도 커피한잔으로 하루를 보내니까 좋았어요!!!

신혼분위기는 만들어가는 것이기 때문에 가전제품으로도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거 같아요><


자세한 사항은 네스프레소 www.nespresso.com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결혼준비] 혼수가구 한샘 유로502 글래드그레이 침대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