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퓨어쿨 크립토믹 공기청정 선풍기 TP06 후기

2020. 2. 28. 19:46결혼

안녕하세요~~ 예비 신랑,신부님들^^


오늘은 혼수가전 제품중에서 중요한 공기청정기 제품을 알려드릴려고 해요^^

미세먼지로 인해 나쁜 공기질 뿐만 아니라 새집증후군으로 인해 공기청정이 꼭 필요한 시대가 되었어요!! 뿐만아니라 요즘 심각한 코로나19에도 예방이 최우선인데요...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다이슨 퓨어쿨 크립토믹 TP06 공기청정기에요!!

이번 모델은 2019년 9월에 출시된 상품이구요! 깔끔한 디자인과 당장이라도 공기를 정화시켜줄것만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기대됬어요^^

저는 혼수가전 장만할 당시에 형님께서 공기청정기를 선물해주셨어요^^ㅎㅎ

정말 큰 선물을 받게되서 너무 감사드리고~~ 좋은 제품을 사용해보고 후기까지 남기게 되었네요ㅎㅎ



우선 다이슨 퓨어쿨 크립토믹 TP06 공기청정기는 두가지 블랙이랑 화이트 컬러가 있어요~!!

남편이 다이슨 매장에서 직접 보고 알려준 사진인데요~ 처음에 사진으로 봤을때는 화이트가 예뻐서 둘다 화이트로 할 생각이었었는데 실제로는 블랙이 더 예쁘고 장기적으로 사용하려고보니 블랙이 더 마음에 든다며 결국 저희는 블랙으로 결정했습니다ㅎㅎ 



이렇게 블랙으로 선택하고 다시 자세히 보기위한 전체사진이에요 ㅎㅎ

다이슨 매장에서 결제하더라도 바로 상품을 가져올 수 없나봐요.. 주문형식으로 되어있어서 기다려야한다고 해서 저희는 배송될때까지 계속 기다렸어요~~^^



배송이 되고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드디어 만나 볼 차례에요~^^

 


쨔잔~!!! 조립형식이기때문에 조립을 해주셔야해요...ㅎㅎ 

저였으면 엄청 헤맸을텐데...  남편이 뚝딱 만들어서 완성시킨 모습이에요^^ 




저희는 신혼집의 중앙부분인 거실에서 소파옆쪽에 공기청정기를 배치하려고 해요~ㅎㅎ 

아무래도 중앙을 중심으로 공기가 정화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쪽에 설치했어요^^

필터가 회전되면서 공기를 정화시켜주기 때문에 좋고 공기청정기 뿐만아니라 선풍기 기능까지 있어서 정말 똑똑한 스마트 제품인거 같아요^^ 선풍기 기능만 보면 여름밖에 못쓰는데 다이슨 퓨어쿨 크립토믹 공기청정 선풍기는 정말 사계절 내내 쓸수 있는 좋은 상품이에요~~ㅎㅎ



그리고 콘센트에 꼽기전에 배치할곳에 선길이를 확인해주시는 것도 중요할꺼같아요~ㅎㅎ



저희는 선이 보이는게 싫어서 최대한 안보이는 쪽으로 소파 밑쪽으로 감추는 식으로해서 설치했어요ㅎㅎ 



공기청정기 리모컨이에요~~ 미니하고 골드컬러로 깜찍했어요^^ 필요한 기능버튼만 있어서 간단하고 편리하게 되어있고 다이슨 앱을 통해 핸드폰으로도 작동시킬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리모컨의 뒷면이에요~ㅎㅎ 뒤면은 다이슨 로고만 표기되어 있는 그냥 깔끔한 모습이죠~^^



사실 리모콘은 굴러다니기 쉽고해서 보관을 잘해두지 않으면 잃어버리기도 쉬운데 다이슨 상단부분에 자석으로 부착이 가능하게 되어 있어서 리모콘만 갖다대면 붙어있어서 저렇게 보관도 가능해요^^



그리고 이렇게 상품에도 전원버튼도 있어서 리모콘없이도 작동이 가능합니다^^


저희 신혼집은 안그래도 신축이기 때문에 입주하면서 새집증후군으로 걱정도 많이 들긴 했는데 다이슨 퓨어쿨 크립토믹 공기청정 TP06 을 사용하고 나서부터는 새집 냄새도 많이 사라지고 지금 한달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공기가 정말 좋아졌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요즘 미세먼지때문에 환기시키는것도 좀 그랬는데 어쩔수없이 환기는 시키지만 그래도 공기청정기가 있어서 안심도 되고 코로나19 때문에도 밖에 무서워서 잘 나가지도 못하겠더라고요... 아무래도 집에 있는 시간이 더 많기때문에 있는 시간동안 내내 공기를 정화시켜서 건강을 지키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다이슨 퓨어쿨 크립토믹 공기청정 TP06 추천추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슨 www.dyson.co.kr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한샘 아카시아 우드 별모양 냄비받침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