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뉴클림트 플로어 램프 후기

2020. 2. 28. 20:22결혼

안녕하세요~^^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신혼집 혹은 우리집 분위기 연출에 딱!!!!

좋은 플로어 램프를 소개합니다~^^ 

제품은 한샘 뉴클림트 플로어 램프인데요 ㅎㅎ

소개하기전에 앞서 우선 배송이 되면 조립을 해야해요....ㅎㅎ 

하지만 플로어 램프는 간단한 제품이기 때문에 작업도 금방 할 수 있어요^^



조립완성 후에 조명을 켜본 모습이에요^^

조명이 전구색(노란색)으로 따스한 조명이 들어서 거실을 따뜻하게 밝혀주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평상시에는 형광등을 사용하지만 이런 조명 하나쯤은 연출하기 좋은 용도로 쓰면 좋을꺼같아요!!



스윙형태 헤드로 취향에 따라 방향을 다향하게 조절할 수 있어요~ㅎㅎ

또한 두께감이 있는 린넨소재로 제작되어서 좋았어요~^^



보통 낮에는 채광때문에 램프를 사용할 일이 없지만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어느공간에 두어도 잘어울리고 전구를 꺼도 예쁘고 키면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저녁에 해지고나서 커튼을 치고 플로어 램프 조명을 켜면 램프 하나만으로도 분위기가 정말 달라보이더라구요^^ 정말 아늑해보이지 않나요~??

일단 조명하나만으로도 이렇게 효과를 볼수있어서 정말 좋았고 전체적으로 어울려서도 너무 좋았어요~!!!!^^ 집에서도 분위기를 호텔, 카페처럼 기분낼 수 있는 한샘 뉴클림트 플로어 램프를 추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한샘 www.hanssem.com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다이슨 퓨어쿨 크립토믹 공기청정 선풍기 TP06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