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퓨전 강화머그 내열강화유리 컵

2020. 3. 2. 22:51결혼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개해드릴 제품은 글라스락 강화퓨전머그 350ml 4조 내열강화유리 컵인데요~^^

디자인과 안정성이 뛰어난 국산 강화유리컵이에요!!ㅎㅎ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강화 유리컵이구요^^

강화유리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실용성과 활용도가 좋은 유리컵이랍니다~ㅎㅎ

넓은 입구로 간편하게 세척이 가능하고 내용물을 담기에도 너무 좋아요^^



튼튼하고 유리 손잡이로 편안한 그립감과 투명도가 좋아 깨끗함이 느껴지는 유리컵으로 쥬스, 물, 커피, 음료 등 실용성이 너무너무 좋은 유리컵이에요^^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유행타지 않는 스타일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오래오래 쓸 수 있을꺼 같아서 너무 좋아요~ㅎㅎㅎ

단단한 내열강화 유리로 스크래치에 강하고, 색배임에 강해 늘 새것처럼 쓸 수 있어서 걱정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바닥면에는 글라스락 네임이 표기 되어 있어요~ㅎㅎ



사실 글라스락 퓨전 강화머그 유리컵을 구매하기 전에는 양쪽에 있는 컵이 기존에 있던 컵이거든요~

근데 두가지 유리컵이 있었는데 크기가 좀 크고작고해서 중간 사이즈가 있었으면 했어요~!!

그래서 알아보던 중에 디자인도 마음에 드는 글라스락 머그유리컵이 눈에 띄어서 발견되었는데

크기도 딱 중간사이즈고 데일리하게 사용하기 너무 좋을꺼 같아요~~^^



그리고 또한가지는~!!! 내구성이 좋아서 열은 물론 충격에 강한 내열강화유리로 냉동실과 전자레인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시원하게 때론 따뜻하게 원하는 온도로 다양한 음료를 마실 수 있어요^^ 심플하면서도 편리한 디자인으로 데일리하게 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이에요^^


자세한 사항은 글라스락 www.glasslock.co.kr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제닉스 ARENA TYPE-4 게이밍 의자 후기 (아레나 타입4)